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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30 11:59
조회: 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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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네 개발철학이 "불쾌함'인 것 같음![]() 게임이 재밌을려면 못했을 때 패널티를 주는게 아니라 잘했을 때 메리트를 주는 방식이어야 함 스킬 못맞췄어? 아덴 안줄게 X 스킬 맞췄어? 못맞춰도 줄건데 맞췄으니까아 아덴 더 줄게 O 보스들은 근본없는 와리가리로 스킬 다 피하고 아덴 못채우면 딜사이클 밀리고 쿨 20초짜리 아덴 수급기 기다리면서 손가락 빨아야됨 이러니까 레이드가 피곤하고 짜증나는거임ㅋㅋ 내가 구상한 스킬 트리로 딜사이클 예쁘게 굴리면서 보스 신나게 패고 전분기 보고 자기만족 하면 그게 겜인데 뭘 자꾸 어렵게, 불편하게, 불쾌하게 만드려는건지 몰겠네 시즈모드 카운터, 아덴 환급 등등 여태 안고쳐주는거 보니까 포강유저들이 호소하는 불편함은 걍 "의도한 사항"인가봐 지난 2월 밸패 때 접었는데 복귀각 조차 보이지 않는게 한탄스럽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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