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5-08 23:20
조회: 2,789
추천: 8
절정 상당히 불편해짐;;청룡진 시너지가 넉넉하긴 하지만
스탠스 캐릭이다보니 레이드 돌다보면 시너지가 하나 더 필요한 상황이 꽤 자주 생김. 1. 난무 사이클 돌리고나서 -> 패턴한다고 이거저거 하다가 -> 집중가서 사이클 돌릴때쯤에 시너지가 꺼질 때도 있고 2. 청룡진 자체가 빗나간다거나 (이러면 시너지가 너무 오래 비니까 서브 시너지가 필요함) 3. 기믹같은거 하고나서 바로 집중사이클 부터 시작해야하는 경우 -> 청룡진은 난무쪽 스킬 치적올려주는 용도로 써야하니까 다른 시너지를 넣어줘야댐 이때 원래는 풍진격 삭 긁어주면 해결 되던게 갑자기 일섬각으로 바뀜;; 그렇게 일섬각에 시너지가 강제됨과 동시에 원래 11m 이동하던 일섬각에 탁기트포가 시너지트포로 바뀌고 9m 거리로 바뀌면서, 창술의 기동성이 줄어들고 + 일섬각을 순수 이동기로만 쓸 수는 없어져서 플레이 유동성이 떨어짐. 결과적으로 뜬금없이 유틸 하향먹고 플레이가 각박해짐. 너무 불편함... 왜 이딴식으로 패치하는건지 모르겠음;; 풍진격에 시너지트포 그냥 뒀으면 무슨 문제가 생기나...? 혹시 절제가 풍진격까지 딜이자 시너지로 쓰는게 문제될까봐??? 동일한 스킬들을 공유하면서 2직각 컨셉별로 운영할 능력이 없으면 트포 설명에 절정 각인 사용시~ 절제 각인사용시~ 라고 별도로 조건을 붙이던가;; 자꾸 능력도 없으면서 동시에 건드려가지고 한쪽 개선해주면 한쪽 다운그레이드 당하는게 어이가 없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