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 배제된 부분: 
- 공통: 탁기 일섬각 11m -> 9m
- 절제: 청룡진이 빠지면서 사이클당 아덴 수급량/안정성, 열공참 강제 but 여전히 하자있는 환영참
- 절정: 풍진격 시너지 삭제로 인한 일섬각의 고정 사용(특치), 일섬각과 풍진격의 성능차이(프레임/캔슬/이동거리 등)으로 인한 플레이 감성 변경, 난무 스탠스에서 쓸만한 스킬의 부재

일섬각: (어떤 방향으로든) 
이동거리 1~4레벨에서 순차적 증가: 1레벨 7m 9m 4~14레벨 11m
PVP 최대 거리 9m 고정(기절효과 트라이포드 -2m 페널티 추가 / 이동 거리 감소 등) 
※ 강회전에 파괴1 추가?

열공참:
환영참 공격범위 증가 or 분신 전진성 부여(초극회전 트라이포드 환영격 적용시 효과 변경)
ㄴ 백스텝 면역질환걸려서 자꾸 보스한테서 떨어지는 것도 돌겠는데, 우선도가 높은 선풍을 박으면 백스텝 때문에 열공 적중률이 굉장히 떨어짐
※ 걍 무조건 환영참 쓰라고 만든 트포 구성인데 타격감이라도 좀 고쳐주면 안될까?

시너지: 
case1: 연가표식 적용시 6초동안 시너지 적용
ㄴ (공통) 표식만으로 상시 유지는 불가능
ㄴ (절제) 사이클 시작을 비기 하나로 압축
ㄴ (절정) 서브시너지의 역할을 완전히 수행 가능
case2: 풍진격 시너지 트라이포드 롤백, 대신 시너지 트포 채용시 데미지 감소(-90%)
ㄴ 단순무식하게 절제 7딜기만 견제

듀얼게이지/서브스킬: 
선풍참혼 기본 수급량 45% 증가, 화력조절 삭제
ㄴ (절제) 듀얼게이지 수급 안정성 증가
ㄴ (절정) 풍진격 빠진 자리에 선풍참혼 선택지

더생각나면 추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