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 떠나서 그냥 순수하게 성능과 편의성만 고려
나는 총잡이가 하고 싶어요, 이런 의견 무시함.

1. 창술사
본캐 절정 창술하면서 꼬운 점도 많지만 무난한 픽이라고 생각함. 내실 요구치도 낮다.
나중에 고점 가서 원망할 수도 있지만 창술사 시키면 절대 꼬접은 안한다. 4티어니 뭐니 해도 공방 국밥이라 취업률이 높다. 숙제팟서는 안정성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밸패를 앞둔 지금이 바로 저점매수 타이밍일수도 있다(절정 전각 3천원)

2. 블레이드
비추. 체방은 든든하나 내실요구치도 많고 숙련도도 많이 필요

3. 인파이터
추천. 엥 이거 완전 21년 8월...

4. 기공사
비추. 난이도 면에서 블레이드보다 더 어렵지 않을까 생각한다. 대신 리턴은 1티어 답게 매우 높음. 노각지배 해보려면 너무 멀다는게 문제. 환각세맥 하쉴?
지금 너무 튀어나온 지표로 칼맞을 수 있음. 창술사랑 반대

5. 워로드
추천. 창술사와 동일한 이유.

6. 배마
비추와 추천 사이.
내실 요구치가 제법 있지만 할만하다고 봄.
부캐 7멸7홍 따리지만 할만했음.

7. 건슬링어/리퍼, 그외 체방따리
비추. 꼬접각 바로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