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5-04 18:09
조회: 1,804
추천: 0
z2335 고치명 환류 하르둠안녕하세요. 고치명 환류 참고용 영상입니다. 정상적인 판을 들고 오고 싶어서 몇 주 녹화했는데, 단 한 판도 정상적인 게 없어서 그냥 업로드하게 되어 좀 아쉽네요. --- 1번 https://youtu.be/wIHonC5U4_I 1파티 환류 z2335 교감 z2359 고기 z2372 홀나 z2891 2파티 역천 z2654 포강 z2322 광기 z2360 돠가 z2613 --- 2번 https://youtu.be/P_tPPA7hM9E 1파티 돠가 z2711 광기 z2409 세맥 z2361 환류 z2335 2파티 바드 z2674 처단 z2334 잔재 z2425 고기 z2359 --- [리액트-아애(단)-리버스-해일(심)] 저처럼 스킬을 묶어서 굴리다 보면 블레이즈, 러닝, 혹부, 천벌이 밀리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이 부분을 방지하기 위해 요즘은 아래와 같이 쓰고 있습니다. 리버스의 쿨타임이 돌고 있을 때, 리액트를 사용 한 뒤 아애를 바로 사용하지 말고 블레이즈 / 혹부 / 러닝 / 천벌 중 활성화 된 스킬을 끼워넣습니다. 리액트와 아애의 작열이 같다면 아애가 쿨이 먼저 돌기에 중간에 스킬을 끼워 넣어도 스킬 사이클을 해치지 않아 가능합니다. 근데 손에 문신처럼 박힌 스킬 사이클을 수정하는 게 쉽지 않네요. 물론 무빙 하느라 바로 스킬 연계를 못해서 리버스 쿨이 너무 짧게 남았다면 아애를 먼저 써야 됩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