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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0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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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류 소서 해 코어는 많이 애매하네요.질서의 해 : 종말의 시작
10P: 종말의 날의 피해량이 4.0%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종말의 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한다. 종말의 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17P: (전설 등급 코어) 종말의 날이 치명타로 적중 시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코어) 종말의 날이 치명타로 적중 시 피해량이 14.0% 증가한다. 18P: 종말의 날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종말의 날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종말의 날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질서의 해 : 편향 10P: 일반 조작과 지점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8.0초 동안 '운명: 편향'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편향' : 일반 조작과 지점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7.0% 증가한다. 홀딩 또는 캐스팅 조작 스킬 사용 시 해제된다. 17P: (전설 등급 코어) '운명: 편향' 효과의 피해 증가량이 12.0%로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코어) '운명: 편향' 효과의 피해 증가량이 13.0%로 증가한다. 18P: 일반 조작과 지점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0.16% 증가한다. 19P: 일반 조작과 지점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0.16% 증가한다. 20P: 일반 조작과 지점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0.16% 증가한다. 질서의 해 : 순환 10P: 캐스팅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7.0%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8.0초 동안 '운명: 주문'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주문' : 캐스팅 조작 스킬 사용 시 '운명: 주문' 효과를 소모하여, 캐스팅 속도가 12.0% 증가하고, 피해량이 22.0% 증가한다. 17P: (전설 등급 코어) '운명: 주문' 효과를 소모하여 강화된 스킬이 종료되거나 효과의 유지 시간이 종료되면, 8.0초 동안 '운명: 순환'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순환' :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5.5%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코어) '운명: 주문' 효과를 소모하여 강화된 스킬이 종료되거나 효과의 유지 시간이 종료되면, 8.0초 동안 '운명: 순환'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순환' :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7.0% 증가한다. 18P: 캐스팅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0.6% 증가한다. 19P: 캐스팅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0.6% 증가한다. 20P: 캐스팅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0.6% 증가한다. 질서의 해 : 응축 10P: 번개 스킬과 냉기 스킬의 피해량이 2.2%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응축'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응축' : 홀딩 스킬 사용 시 '운명: 응축' 효과를 소모하여, 홀딩 속도가 30.0% 증가하고, 피해량이 70.0% 증가한다. 17P: (전설 등급 코어) '운명: 응축' 효과의 피해 증가량이 100.0%로 증가한다. 17P: (고대 등급 코어) '운명: 응축' 효과의 피해 증가량이 105.0%로 증가한다. 18P: 홀딩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19P: 홀딩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20P: 홀딩 조작 스킬의 피해량이 0.4% 증가한다 —— 해 코어 6개중에 마력방출 관련 제거하면 이렇게 4개가 남는데, 종말의 시작은, 말그대로 종말 올인 메타고, 편향이 제일 무난하긴한데 종말을 쓰지 말라는 수준이니, 즉발 익천같이 천해인혹익 중 하나 대체해야 할거 같고, 순환은 굳이 쓸려고 하면, 캐스팅환류면 좋아할텐데, 글쎄요.. 점화용인거 같으니 넘기고, 응축은 대놓고 종말대신 라볼쓰라고 밀어주는건 좋은데 라볼 올인메타고.. ——— 환류기준으로 제일 무난한건 편향 하나네요. 마영전 닉: Hayk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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