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불완전연소 후기
   가. 장점
       1) 치신기반이라 플레이가 쾌적하다
       2) 열심히 아덴 쌓았다가 한번에 터뜨리는 기존 점화 스타일과 다르게 쉴틈없이 천종익 몰아넣는 재미가 있다
       3) 환류소서처럼 서폿 버프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딜사이클을 계속 굴려나갈 수 있다. 물론 최대한 버프콜을 통해 아드를 한번에 터는게 딜뽕이 있지만, 그거 기다린다고 사이클 안굴리는게 더욱 딜로스
       4) 재밌다

   나. 단점 
       1) 내가 숙련도가 떨어져서 그런거지만 진짜 정신 없다. 레이드하면서 디코 대화할 여유도 없고 오직 해방천종익 터는거에만 혈안이 되어버림. 그런데 정신없이 딜을 넣어보지만 딜량은 종시반종에 밀린다 ㅜㅜ
       2) 혹부 빗나가면 현타가 너무 쌔다. 이런 현타가 싫어서 특화를 400에 맞춰보니까 혹부 놓치더라도 블인 2스택 똥꼬쇼로 어떻게든 채우는게 가능하긴 하지만 여전히 혹부 빗나갔을때 리스크가 너무 크다
       3) 해방 후 다운되면 천종익 딜사이클 1회가 그냥 날아가버린다(30%~40% 해방기준 지속시간 4초 전후이고 다운 시 기상기 바로 사용하더라도 천종익 털기에 너무 부족한 시간..)


2. 불완전연소 개선해야할 점
  가. 불완전연소 코어 옵션 수치조정 필요
        1) 해방 시 종익천 피해량, 캐스팅 조작 스킬 피해량 상향 필요 
        2) 해방 지속시간 소폭 추가필요(ex. 불완전연소 유물 코어 기준 해방 지속시간 2초 추가 등)


3. 결론 : 치신기반이라 플레이가 쾌적하고 기존 점화대비 특색이 있어서 매우 재밌다. 그렇지만 파일럿 손가락 영향을 많이 받고, 정신없이 딜사이클 굴리는거 대비 리턴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개선이 없다면 예능용 코어로 전락하지 않을까 싶다

(불완전연소 코어 2개 정가한 내가 레전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