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5415
|
|
너멍 |
10-29 |
1,269 |
0 |
|
115414
|
|
Naesiy |
10-29 |
686 |
0 |
|
115412
|
|
로아콘 |
10-29 |
583 |
0 |
|
115411
|
|
Nauuu |
10-29 |
763 |
0 |
|
115410
|
|
에스리아 |
10-29 |
795 |
0 |
|
115408
|
|
Pmblue |
10-29 |
526 |
0 |
|
115407
|
|
뉴비에오 |
10-29 |
561 |
0 |
|
115406
|
|
바소다 |
10-29 |
785 |
0 |
|
115405
|
|
He4 |
10-29 |
660 |
0 |
|
115404
|
|
연소하 |
10-29 |
576 |
0 |
|
115403
|
|
Veriadevil |
10-29 |
1,674 |
0 |
|
115402
|
|
문어만 |
10-29 |
3,047 |
5 |
|
115401
|
|
지찰 |
10-29 |
626 |
0 |
|
115400
|
|
아옳옳옿 |
10-29 |
1,347 |
6 |
|
115398
|
|
파란초록색 |
10-29 |
762 |
0 |
|
115397
|
|
얼불법사1 |
10-29 |
818 |
0 |
|
115393
|
|
코코넛크림빵 |
10-29 |
716 |
5 |
|
115392
|
|
거강 |
10-29 |
1,408 |
0 |
|
115390
|
|
뉴비에오 |
10-29 |
666 |
0 |
|
115389
|
|
안찬원 |
10-29 |
721 |
0 |
|
115388
|
|
Lightknight |
10-29 |
1,015 |
0 |
|
115387
|
|
렌지대장 |
10-29 |
609 |
0 |
|
115385
|
|
연어무한 |
10-29 |
1,321 |
0 |
|
115383
|
|
위닝마렵노 |
10-29 |
1,168 |
0 |
|
115382
|
|
안찬원 |
10-29 |
1,664 |
3 |
|
115379
|
|
Lightknight |
10-29 |
1,413 |
0 |
|
115378
|
|
루치형 |
10-29 |
513 |
0 |
|
115377
|
|
Naesiy |
10-29 |
691 |
0 |
|
115373
|
|
연어무한 |
10-28 |
507 |
0 |
|
115372
|
|
으아아으하 |
10-28 |
1,220 |
0 |
|
115371
|
|
마더엘릭서 |
10-28 |
1,621 |
0 |
|
115370
|
|
헬벤 |
10-28 |
679 |
0 |
|
115369
|
|
마더엘릭서 |
10-28 |
360 |
0 |
|
115368
|
|
다가능한리퍼 |
10-28 |
591 |
0 |
|
115365
|
|
마하카스 |
10-28 |
745 |
0 |
|
115364
|
|
로아콘 |
10-28 |
764 |
0 |
|
115363
|
|
Veriadevil |
10-28 |
902 |
0 |
|
115361
|
|
어쎄싱이에요 |
10-28 |
901 |
0 |
|
115360
|
|
마더엘릭서 |
10-28 |
500 |
0 |
|
115359
|
|
위닝마렵노 |
10-28 |
800 |
0 |
|
115358
|
|
Evermore |
10-28 |
1,081 |
0 |
|
115357
|
|
커마주셒요 |
10-28 |
624 |
0 |
|
115356
|
|
Pezluna |
10-28 |
701 |
0 |
|
115355
|
|
예레니카 |
10-28 |
1,319 |
5 |
|
115354
|
|
안찬원 |
10-28 |
826 |
0 |
|
115352
|
|
윈터에스파 |
10-28 |
1,060 |
2 |
|
115351
|
|
Your |
10-28 |
1,373 |
0 |
|
115350
|
|
트렌드 |
10-28 |
1,074 |
0 |
|
115349
|
|
Veriadevil |
10-28 |
1,817 |
3 |
|
115348
|
|
삼굡살 |
10-28 |
1,049 |
0 |
두 번의 점화에 한번씩 터트릴 수 있는것, 그리고 이번에 실패하면 다음으로 넘어간다는것 까지 계산에 넣고 돌린 결과
10번 시도했을 때 평균 43.95%, 약 4.4번을 성공합니다 제 예상보단 괜찮은 수치지만
사이클당 1초정도의 손해를 감수해야 한다 하셨으니 좀 낮게 잡아서 0.8초라고 가정했을 때 단심이 있을때만 손해를 보니까
0.8초 손해보는데 단심이 44%확률로 사이클마다 있으니 0.352초 손해입니다(실전에선 큰 수가 아니니 이것보다 높은 확률이고 아마 0.38~0.39정도로 생각함)
단심을 신경쓰지 않고 아애,해일 사이클을 굴렸을 때 약 32.9% 정도로 단심을 사이클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엔 사이클당 손해가 발생하지 않죠
속행을 빼고 그 자리에 단심을 넣어서 보려는 이득은 사이클당 이론상 0.7초 변수때문에 실전에선 1.5초정도 입니다
그렇지만 익천으로 따졌을 때는 1.5초가 아닌 1.317초의 이득이죠 (성공확률이 낮으니)
실제 시행 횟수를 따져보았을 때 56% 확률로 단심을 들고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0.8x0.56 = 0.448
사이클당 0.448초의 손해
그러니까 1.317-0.448 = 사이클당 0.878초의 이득
단심을 신경쓰지 않고 3의배수+1의 사이클에만 단심을 터트린다고 가정해도 3x0.329 = 사이클당 0.987의 기댓값입니다
모든 조건을 익천에 유리하게 주고 계산 해도 3사이클당 한번 단심이 묻는것의 기댓값에도 못미칩니다.
익천에 유리하게 주고 계산한 내용이고 심지어 질풍or비전이 빠진건 계산에 넣지도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