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의도는 알겠음. 베히모스 지표가 좀 쌓이니 신속 사멸들이 이동 시간 때문에 쿨 누수가 많이 생긴건지 몰라도 일단 포식자를 좀 상향하려 한거고 처단자는 딱히 건드릴 만한 성능이 아니었던거.

근데 패치 방향이 처단자 입장에서 바람직하지 않았음. 그냥 포식 직각 수치 딸깍하고 스킬 수치는 놔뒀으면 나쁠게 있었나 싶음.

그래도 일단 패치는 된거고 어쩔 수 없음. 1싸는 딜지분표를 몰라서 계산이 안되지만 1.5싸 기준 수치상으로 약상향임. 그럼에도 억지로 너프라 하는게 처단자 유저 입장에서 더 별로임.

추가로 이건 제 생각인데 허수칠때나 실전 레이드에서나 치적은 실전성에서 고려할 변수가 아님. 오히려 대가리 돌아가는 상황을 변수로 봐야하고 이 변수에 더 취약한건 러스트임. 나는 러스트 백 잘 치는데? 라고 할 수도 있지만 결국 러스트 백 잘치는 사람은 브볼 백을 못 칠 리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