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그리드 먼저 들어와서 구조 수정이 아니라
아크그리드 중점두고 몇개만 수정할거 같고

애초에 당장 떠오르는것만해도
1. 브루탈, 볼케이노 쿨정렬 안되는거

2. 아크패시브에 아덴 수급감소 붙어있는거 없애고

3. 폭주킬때 데미지 줘야지만 시너지 붙는게 아니라
폭주키면 그냥 일정범위 시너지 적용으로 변경

4. 스킬 쓸거없어서 평타휘적휘적 평타치면 쿨감이라도 넣어주던지

5.마나 모자른거 해결해주고

6.블러드러스트 단타화 (모션변경)

이제 여기서 개인적인 처단자 수정안인데

스톰프에 카운터를 삭제하고
러쉬에 카운터를추가 이러면 캐릭터에 무조건 이동기가 채용됨
러쉬도 스택형이고

추가로 러쉬에 아덴수급양을 대폭 늘려서
아크패시브에 아덴수급감소 삭제가 되고 난후라고 가정하면
아덴 채우는 사이클을
스톰프 - 윈피닝 or 돌피닝 - 러쉬 - 퓨클 - 그스메 or 퍼니싱
쓰면 딱 1사이클 완성되게 이러면 진짜 최고 아닌가?
아덴수급감소 삭제되서 윈피닝 쓰는 이동기채용하는 1싸?
정말 좋을거같다

이러면 1싸 1.5싸 나눌필요도 없고 그냥 1싸로 다 통일되는건데
그리고 스킬 쓸거없어서 평타나 치게 냅둘거면
평타 or 스킬쓸때 쿨감이라도 넣어주던가
스킬 얼마나 쓸게없으면 평타지분이 그렇게 나오냐 진짜

이런식으로 캐릭한번 수정되고
아크그리드 들어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고
그냥 아쉽다 처단자 밸런스담장자? 같은건 존재도 안하는거같고
존재하는데 이수준인거면 진짜 앞으로 희망도 없는거고

아크그리드 도 격폭보고 그나마 희망좀 생기나 싶었더니
어림도 없지 너프 ㅋㅋ
차징은 뭔생각으로 넣은건지도 모르겠고 차징 쓰게만들라면
후딜감소 러스트에도 차징 추가는 해야지
단두대에 카운터 성공할시 퍼니싱 쿨초 이건 진짜 왜넣은거냐?
차라리 길로틴 딜증가를 더넣던가

이번 밸패보고 처단 스펙업멈추고 비기나 갈렵니다 전
비기 구조 되게 마음에들어서
이게 뭐가 왕녀냐 노예지
처단은 왜 버서커도 버린 러스트를 아직도 쓰고있냐
딜을 떠나서 불쾌한건 해결해줘야되는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