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09 16:47
조회: 167
추천: 0
애초에 이런 배럭효율 문제를 과거 mmorpg들은 어떻게 해결했냐면그냥 풀어버리고
인플레를 알빠노 하는 구조로 만들었음 인플레를 막은게 아니라 인플레가 오던말던 성장이 독립적인 구조로 바꿔나갔다고 근데 현 krpg유저들이 원하는건 그렇게 해달라가 아님 인플레가 안와서 내가 플레이해서 생산되는 현금가치를 좀 유지해달라. 내가 투자한 비용만큼 생산가능하게 해달라 이거라서 계속 제한걸리고 틀어막는게 생길 수 밖에 없음 성장구조가 기형적인게 아니라 이 니즈의 틀안에서는 뭐 대단한 변화가 일어날수가 없음 당장 템렙성장 골드를 평탄화 시키는대신 1680이랑 1755랑 골드 비슷하게 벌어요 하면 존나 불탈거잖아? 근데 그런 구조로 전환해서 돌아가는 게임들은 이미 있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뫀코콩] 캐릭터 슬롯 늘려줘라!!! 29캐릭이다...
[은로롱] 유입필독: 일단 가디언나이트 6캐릭부터 생성하기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초록매실0] 신캐이름은 언냐가 맞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수인사람] 가나가 아니라 언트 언트!
[무적007] 나다 이 띱떄끼야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