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30 기준 구간별 컷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표에는 12만등 컷이 없지만, 이벤트 참여자는 21:30부터 12만명을 넘기 시작했습니다. 다만, 그분들이 라운드를 끝내지 못해서 이벤트포인트를 얻지 못했을 뿐입니다.


구분
(00:30 기준)
경과시간 1만등 5만등
변동 변동
1일차 8 8565 8565 2522 2522

석달 반만의 챌린지 페스티벌입니다(나카요시매치를 빠르게 두번 했었죠).

이번 절분 의상은 2014년 마키, 2015년 호노카, 2016년 코토리, 2017년 니코/린 이벤트의 컨셉을 재활용한 것입니다. 만약 이 게임이 계속 이어진다면 2019년에 두명이 나오는 것으로 절분 컨셉 의상은 모든 멤버에게 주어지게 됩니다.

설마 스쿠스타에서 이런 걸 노릴지도 모르겠군요. 스쿠페스에서 특정 컨셉의 카드를 모두 모으면 스쿠스타 복장이 해금된다던가... 상상만 해도 끔찍하기는 합니다만.


인터랙티브 그래프는 여기!! 에서 보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태그 문제로 직접 게시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수치는 여기!! 를 클릭하면 볼 수 있고 마음대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트에 있는 '이벤트 통계'라는 시트에는 예상컷을 계산하는 셀이 있습니다.

참고로 [직전 이벤트] 셀에서 사용하는 기준시드는 지난번 챌린지 페스티벌에서 9일차를 자르고 만든 시드를, [이벤트 평균]에서 사용하는 기준시드는 10일째리 챌린지 페스티벌 두개의 평균으로 계산한 것임을 미리 밝힙니다. 챌린지 페스티벌은 11일짜리 이벤트가 많았고 10일짜리는 두번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