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러브라이브! 페스 한국 화환 프로젝트입니다.

내년 1월 18~19일에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될 러브라이브! 페스 행사를 기념하여 한국 러브라이버 분들의 마음을 모아 화환을 보내고자 합니다.

이번 러브라이브! 페스는, 지금까지의 라이브와는 다르게 러브라이브! 시리즈의 μ’s, Aqours, Saint Snow,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이하 니지동)가 모두 함께 하는 자리입니다. 많은 이들이 간절히 염원하던 러브라이브! 시리즈의 합동 행사, 이를 기념하고 출연하는 캐스트 29명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하여 화환 프로젝트를 기획했습니다.

저희 팀은 Aqours 1st 라이브부터 매번 Aqours의 정규 라이브에 한국 팬들의 명의로 화환을 보내왔습니다. 이번에는 μ’s, Aqours & Saint Snow, 니지동의 명의로 하나씩, 총 세 개의 화환을 보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어느덧 10년차가 되는 러브라이브!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행사이니만큼, 전심을 다하여 한국 팬들의 응원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국내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참여하시는 분들,
당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직접 관람하시는 분들.
그리고 러브라이브! 시리즈에 애정을 가지고 계신 모든 분들께
많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1. 프로젝트 개요

2020년 1월 18-19일에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SSA)에서 개최되는 러브라이브! 페스 행사에 한국의 러브라이버 모두의 마음을 담은 화환을 보내는 기획입니다.



2. 화환 제작

- μ’s, Aqours, Saint Snow,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에게 한국의 러브라이버(韓国のラブライバー) 명의로 보냅니다.
- μ’s 9인의 화환 한 개, Aqours와 Saint Snow 11인의 화환 한 개,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9인의 화환 한 개, 총 세 개의 화환을 보냅니다.
- 전체적으로 μ’s 화환은 분홍색 계열, Aqours & Saint Snow 화환은 파란색과 보라색 계열, 니지동 화환은 노란색 계열의 꽃으로 장식할 계획입니다.
- 각 화환에는 해당 그룹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널을 함께 장식합니다.
- 3개의 화환 중 중앙에 위치하는 화환에는 후원해주신 분들의 닉네임이 적힌 네임보드가 추가로 장식됩니다.
- 화환을 의뢰할 꽃집은 花たま(https://www.hanatama.biz) 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 화환을 장식할 패널의 디자인은 규니(@Gyunitch)님이 담당하십니다.



3. 일러스트

(1) 일러스트 내용
- 사이즈: B2
- 의상: 교복
- 전체적인 구도는 29인의 멤버들이 한 방향으로 함께 달려나가는 느낌으로 구현하고자 합니다.
- 모금액에 따라 일러스트 패널을 렌티큘러 보드로 업그레이드하고 각 그룹의 라이브 의상을 추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후술합니다.

(2) 담당 일러스트레이터
- μ’s: 하루밍(@sanse2006)님
- Aqours & Saint Snow: 레다메(@randi10001)님
- 니지동: 코르셋(@corset_man)님



4. 예산 편성



화환 3개를 보내는 데에 합계 2,550,000원(화환 1개당 85만 원 정도), 렌티큘러 보드 추가 제작시 합계 3,150,000원이 사용됩니다.

지난 Aqours 5th 라이브 화환에서 호평을 받았던 렌티큘러 보드를 다시 한 번 사용하려고 하나, 먼저 화환 3개를 만들기 위한 금액부터 만만치 않은 상태입니다. 따라서 기본 예산을 우선적으로 확보하고, 그 이상으로 모금액이 모일 시에 렌티큘러 보드 제작을 확정짓도록 하겠습니다.



5. 연락처

- 트위터 : @shiny_flowerStd
- 이메일: sunshinefskr@gmail.com
- 블로그: http://llsflower.egloos.com/



6. 모금 안내

- 모금기간: 2019/10/09 ~ 2019/12/15
- 1차 목표액: 2,550,000원
- 2차 목표액: 3,150,000원

1차 목표액 달성시 2차목표액이 설정되며, 추가 모금액은 각 화환 일러스트 패널을 렌티큘러 보드로 업그레이드하는 데에 쓰입니다.
만약 1차 목표액에 미달하더라도, 모금액에 맞춰 화환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뭐가 어찌 되었든 반드시 보낼 겁니다!



7. 모금 참여방법

1) 화환 프로젝트 구글 설문지(https://forms.gle/Z1aMFnJ7WA8GF9436)로 들어가주세요.
2) 명시된 계좌에 입금하신 후, 설문지 내용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완료입니다.

* 1인당 최소 모금액은 10,000원(1,000엔) 입니다.
* 설문지에 적어주시는 후원자 분들의 닉네임은 화환 네임보드에 실릴 예정입니다. 신중하게 작성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네임보드는 3개의 화환 중 중앙 화환에 함께 전시됩니다.
※ 입금 확인은 본 프로젝트 블로그의 글(http://llsflower.egloos.com/6536513)을 참조해주세요. 1-2일 간격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러브라이브! 시리즈를 사랑하는 모두의 마음이 29명의 멤버들에게도 닿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