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캐 치카의 생일!!
2017년 8호선(핑크=니코)에서 3호선(오렌지≒치카)으로 환승하고 4년반동안 롱타임이네요..

치카와 잘 어울릴거 같은 멤버는~

1. 요우 : 치카의 소꿉친구.
개인적으로 아쿠아에서 제일 밀어주는 커플링이고요 1기 11화의 영향이 큽니다. (그 의상 되기 좋아함...)
1기 1화 요우의 "계속 치카와 뭔가를 해보고 싶었어" 대사부터 감동이 씨게 왔습니다.

2. 리코 : 치카의 이웃사촌.
현실적으로는 리코와 제일 가까움. 둘이 있으면 일단 곡이 만들어지니까요. 장거리 전학에 외로울 수 있었던 리코는 치카를 구원자로 생각하지 않을까요(작곡문제가 있던 치카도 마찬가지였겠지만)
둘 중 누가 더 어울리는 커플링이라면 요우라고 얘기하겠지만
제가 만일 치카였다면 고민 안하고 다 여관(!)에 모이자고 할거같습니다.
물장판 키세키히카루의 장면에서 리코의 믹싱 작업을 치카가 옆에서 조언하는 장면이 있는데 혹시 어깨너머로 배워서 나중엔 치카가 최소 편곡이라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3. 카난 : 치카의 소꿉친구. 그 허그를 치카한테도 하면 좋을거같은데..
개인적으로 이 둘이 아쿠아 목소리 투톱입니다. 트와일라잇 타이거 따로 앨범 안내주나..

4. 루비 : 아쿠아 최차애. 애니에서 접점 찾기 힘듬ㅠㅠ 다만 같은 유닛이란게 위안이 되네..

5. 하나마루 : 많이들 기억하는 인상적인 장면은 설겆이 장면이겠습니다만 제가 생각하는 명장면은 미체험 호라이즌에 나오는 치카와 다이아가 지켜보는 마루의 작사씬.
보통 아쿠아 작사는 치카 담당입니다만 마루도 미래티켓이나 넥스파 같은 굵직한 곡의 작사를 하죠.

6. 호노카 : 초기설정 치카는 호노카 팬이었고 애니에서도 다른 멤버보다는 호노카를 더 생각하는듯.(1기 12화 "리더의 차이일까?" "dear. 호노카상")
둘을 시나리오에 같이 넣으면 재밌는 스토리가 나오고(아베마TV 에서의 호무라의 호노카 치카 세츠나) 둘의 역할을 바꿔도 재밌고요(구린파에서 갈고 닦은 성대모사 실력을 아낌없이 보여준 사자치카 스토리. 우미한테 혼나는 치카는 호노카 포지션이고 루비가 하나요 포지션임..)

7. 니코 : 치카의 아이돌관이 니코와 비슷함.(1기 2화 모두를 웃게 만드는게 스쿨아이돌이야)

8. 에리 : 에리치카 vs 타카미치카..

9. 우미 코토리 카난 하나마루 쿠쿠 : 작사 담당.
치카의 작사하는 방법은 떠오르는 키워드를 빙글빙글 굴려가며 만드는거라는데(스쿠스타 랜덤대사였던가) 이 방법은 원더존의 가사를 쓴 코토리와 가깝지 않을까.
우미는 하나마루와 비슷할거 같고요.
카난은 초안을 쓰고 다이아 마리와 같이 완성..(아마도)
쿠쿠는 아직 잘 모르겠음ㅠㅠㅠㅠ

10. 호노카 린 : 둘의 머리길이 중간이 치카임. 귤과도 연관이 있는데 2기 10화 귤바구니 앞에 잠든 호노카 장면이 있고요 린은 헤어스타일이 귤..

11. 하나요 : 치카 담당 안쨩이 하나요오시.

12. 유우(+요우&아유무) : "역시 아쿠아 리더! 두근거렸어 귀여워!!"
반짝이는 유우의 눈빛 그리고 요우(!)와 아유무(!)는 이글이글...


리엘라 중에서는 쿠쿠의 모습이 치카 같고요.(럽스타 1기 1화)
사실 치카는 모두와 잘 어울리죠~
생일 축하드려요 치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