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클로징샷 : 오늘 라이브를 한 쿠카 (쿠쿠 & 카논)


1. 저번화는 쿠쿠의 단점인 체력 문제를 개선하는거였다면 이번화는 카논의 문제점을 고치는거부터 시작합니다. (대중 공포증과 자신감)
먼저 치사토가 일하는 타코야키 푸드트럭에서 손님맞이도 하고 (손님맞이 공연도 하려다가 잘 안되던 씬이었나..)
옷가게에서 패션 센스도 체크하고요. 점점 표정과 포즈가 대담해지는데..
1.1. 사진을 찍어주는 사람은 치사토인데요 카논 직전에 찍은 사진이 만마루 ㅋㅋㅋㅋ
(다음화에도 치사토의 만마루사랑을 보여줄까?)

2. 카논과 쿠쿠 팀 이름은 "쿠카"로 합니다.
2.1. 쿠쿠의 오타게 ㄷㄷㄷ

3. 위~스, 위~스, 위~스! 하면서 v 모양으로 쥔 손을 모으다 헤어집니다.
1) 뭔가 위쪽이 뚫려있는 듯한 모양으로 더 모이면 완성될 것임
2) 완성된 모습은 이미 2화 첫공개된 엔딩곡에 나왔습니다. 럽뮤즈에서 뮤즈 멤버들이 "뮤즈 뮤직 스타트!"하면서 모으던 모양입니다. ㅠㅠㅠㅠ..

4. 얼마 안있다가 쿠쿠가 밀던 슈퍼 스쿨 아이돌이 쿠카가 데뷔하기로 한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이 퍼집니다.
쿠쿠의 모습이 럽뮤즈 2기 1화에서 A-RISE와 도쿄지역에서 붙는다는 소식에 좌절하는 하나요와 니코 같음..

5. 무대에 선 쿠카의 1차 관문 : 무대 공포증
스쿨아이돌에 있어선 의욕적이던, 천하무적일거같았던 쿠쿠가 "관찮아, 괜찮을 거야.." 하던 모습을 보고 찌이잉...ㅠㅠㅠㅠ

6. 무대에 선 쿠카의 2차 관문 : 정전 사태
아마 치사토의 주도로 모두의 블레이드로 격려를 합니다.
지금까지 블레이드를 갖고 있으면서 한번도 안켜본 그 치사토의 시작으로...

7. 멋진 무대..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다른 예비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특히 감동을 세게 받는 치사토가 인상깊습니다.
표정이 많이 울먹이길래 "내가 왜 저걸 안한다고 했을까?"라고 생각한줄 알았습니다.(진짜로 그럴지도?)
7.1. 라이벌(?)도 지켜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