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클로징샷 : 오늘 부에 합류한 스미레


1. 이번화의 프롤로그에서는 스미레가 스카우트받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상한 역할로 자주 받는듯?

2. 저번화의 행사에서 성과가 좋은듯. 신인상 상패를 갖고 있습니다. 2인조 라이벌 써니패션의 결과는 어땠을지 궁금하네요.
2.1. 상패를 전시하려면 부실이 있어야 하는데 학생회장이 열쇠를 건네줍니다. 옥상과 연결되는 다락방틱한 부실을 얻습니다. 음 또 옥상..
2.2. 그 다락방 부실 열쇠는 렌의 어머니인 이사장이 골라준거같은데 왜지...?
2.3. 4학년 교실..(아마도 개편 전에 썼던 교실 같네요)

3. SNS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은 스미레? 라이벌의 무대영상보다는 팔로워수를 더 신경씁니다..
예전에 스쿨아이돌 랭킹으로 나왔던게 팔로워수로 바뀐듯 합니다.(럽뮤즈는 2화때 럽샤인은 4화때 스쿨아이돌 랭킹시스템 첫등장)

4. 쿠쿠와 치사토는 카논을 센터로 추천합니다. 실제 투표에서는 카논이 압도적이네요. 가장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스미레는 왜 제로인 거야!

5. 어린이 프로그램 오디션에 프로필사진을 쓴거 같은데 결국은 스미레의 흑역사 벌레 분장..

6. 이번에도 4화에 멤버가 추가됩니다.
럽뮤즈 : 1학년 트리오
럽샤인 : 마루비
럽니지 : 아이리나

7. 다음편 예고 보면 수영복이 나옵니다. 예전에는 10편은 가야 나왔는데..
그나저나 쿠쿠와 스미레가 키스하는듯한 구도 ㄷㄷㄷ


오늘의 간판 : SEIZE CAFE, HONOKA COFFEE, Yuine, Happy ice?, A.Sho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