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클로징샷 : 치사토


1. 젠카이노 없이 프롤로그먼저 보여줍니다. 어릴적 울보 치사토가 놀림받는 장면..ㅠㅠ

2. 요가소녀 카논 (저번부터 모닝 요가 자주 보이네요)

3. 써니패션의 연습 매뉴얼대로 하다가 탈진한 쿠쿠.. 써니패션의 1미터 라이브로 원기회복!
야광봉을 갖고 다니네요 ㄷㄷㄷ

4. 렌이 실수로 흘린 치사토의 퇴학 신청서를 보게 되는데 그 후에 가방안의 물건이 궁금해 연습실을 들락날락 ㅋㅋㅋㅋ
(무슨 파로마! 도 아니고 ㅋㅋㅋㅋ)

5. 요리가 탄 쿠쿠 vs 요리왕 스미레
역시 "은하계 스쿨 아이돌"은 요리 잘하나 봅니다.
둘의 케미가 자주 보이네요.

6. 치사토랑 원거리로 통하는 카논? "치사토한테 보름달 사진 보내야지~" 하는데 치사토한테서 보름달 사진을 받습니다.
둘이 통하는게 있네~~ >_<
6.1. 저장된 치사토 프사는 치사토 캐리커쳐입니다.
6.2. 치사토의 핸드폰에 카논 프사는 만마루 ㅋㅋㅋㅋ

7. 렌에게 그 추억을 이야기하는데 일알못이라 ㅠㅠ
7.1. 넘어진 치사토를 일으켜주는 카논.. (예전 그림은 빛바램 효과를 줘서 올리는데 그림이고 스토리고 이뻐 빛바램 효과 생략 ㅠㅠ..)
7.2. 치사토에게 다른 풍경을 보여준 카논. (마치 럽뮤즈 1기 1화의 우미에게 나무 위에서 바라본 풍경을 보여준 호노카 같은..)

8. 댄스대회에서 카논의 응원을 받고 힘을 낸 치사토, 결국 대회 우승을 차지했고 원래 준비했던 퇴학 신청서가 아닌 전과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9. 이번에도 1기 6화에 삽입곡!
1) 이번에도 일부 멤버만 모인 상태의 라이브입니다.
- 뮤즈 : 7/9 (1,2학년 트리오 + 니코)
- 아쿠아 : 6/9 (1,2학년 트리오)
- 리엘라 : 4/5
2) 해질녘의 여름 분위기 나는 노래~ 노래 자체는 호노린의 노래 머메패스2 같은 느낌입니다.(가사는 모르겠음 ㅠㅠ)
3) 초반에 2+2명의 구도인데 쿠쿠미레의 안보이지 퍼포먼스!!
4) 후렴구 직전 고기를 잡다가 놓치는 독수리 뭐지 ㅋㅋㅋㅋ;;


중간중간에 치사토의 왼쪽 머리끈이 자주 보이네요. (프롤로그에서 카논이 묶어준 바로 그 부분!)
치이카논 코인에 탑승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