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오프닝 고노방구미와 : 유우와 상담하는 시즈쿠
엔딩 고노방구미와 : 시즈쿠의 대본 중 ㄷㄷㄷ
쿠키영상 : 시오리코에게 의심할 빌미를 주는 학생회장 나나

럽벤치카 선정 숨은 MVP : 유우뽀무 //ㅅ//


1. 프롤로그에서 간만에 아이의 말장난 개그와 빵 터지는 유우의 모습 ㅋㅋㅋㅋ (번역에서는 "카린한테 그소리 들으면 아이는 헷칼린!" 인데 원래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일알못이라 ㅠㅠ)

2. 아유무가 같이 가자고 했는데 유우는 다음에 가자는 약속을.. 그런 아유무를 두고 시즈쿠를 만납니다.(아유무와 세츠나 연극 시나리오)
아유무는 이 둘을 미행하는데 세츠나한테 들켰을때 1기 2화 아유무다뿅 들켰을때 같은 표정 ㅋㅋㅋㅋ
2.1. 스토리를 상상하는데 리코가 좋아할만한..흠흠;;
시즈코도 그런 쪽이었나 ㄷㄷㄷ

3. 유우한테 미행을 들키고 히어로물 보러왔다고 둘러댑니다.
히어러물 보러 왔다(?)는 아유무보다 세츠나와 시즈쿠가 더 즐겨 ㅋㅋㅋㅋ
온김에 더 놀고 갑니다.

4. 시오리코한테서 전화 왔을때 학생회장 나나로 캐릭터 샥 바뀌는 세츠나..

5. 카오루코에게 볼 콕콕 당하는 시오리코 >_<

6. 스쿨아이돌 전시회의 매장에서 FLEX하는 란쥬 ㅋㅋ
유우에게 성과로 디스하는 란쥬 ㅠㅠㅠㅠ
이때 아유무가 란쥬에게 화내려고 했는데 유우가 막아섭니다.

7. 세츠나의 주도로 시작된 즉흥 연극! 처음에는 세츠나 아유무 둘이었지만 시즈쿠까지 가세하여 아즈나 트리오가 됩니다.(팀은 아직)

8. 이번 쿠키영상도 한차례 폭풍이 몰아칠듯한..
세츠나 오시인 부학생회장이 "세츠나=나나"임을 알게 되는 씬이 나오면 좋을텐데..


9. 다음에 다시 같이 가자는 아유무와의 약속을 그날 지키는 유우! (관람차)
오늘은 아즈나 스토리도 있었지만 유우뽀무 달달함도 최고였습니다.
관람차 안에서 손잡는 씬에서 잠시 머믓대다가 손잡으며 "유우쨩~" 타이밍 ㅗㅜㅑ
초반 미행씬하며 놀이동산씬하며 유우가 무시당할 때 화내려는 아유무하며 유우뽀무 밀으시는 분은 난리났을듯.

10. 기타 볼거리는 넷이 놀다가 들어가본 스쿨아이돌 전시회입니다.
럽뮤즈 때부터 나오던 러브라이브 우승기며 트로피며 나오더군요. (누가 기증한건가? 기증했다면 혹시......?!?!)
그리고 전시해놓은거도 있는데 알아보기 정말 어렵게 되어있습니다.
2화에서 매장에 진열된 앨범 재킷사진 등이 나노급(?)으로 분석을 당해서인지 더 알아보기 힘들게 한듯..
특히 전시회의 테마가 "스쿨 아이돌"이니...
럽니지랑 뮤즈 아쿠아 등하고는 선을 긋는 느낌이었는데(하루카나 제니퍼 같은 스쿠페스 노멀 캐릭터는 나왔지만)
혹시 뮤쿠아의 그림을 썼다면 대박인데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