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로아패치이후로 보이는 한분 계시는데...
235찍고 여제의 기도로 렙반감 없에고 노말윌가는건 이해합니다...
근데 몇몇글에서 자기와 다른주장이 나오면 무조건적으로 반발하시는데, 분명히 제글에서 자신과 다른 주장도 받아드리겠다는 말을 하지 않으셨나요?

그리고 유틸부분 너프가지고 자꾸 물고 늘어지시는데, 정작 직업에대한 이해는 하시고 있으신가요?
너프됐다고 주장하는건 좋되, 다른사람의 의견좀 그만 묵살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상태에선 전형적인 "해줘"입니다...

유틸, 유틸하시는데 미하일의 라이트 오브 커리지라는 스킬은 유틸이 아닙니까?
로 아이아스가 300초 시절에 유틸이 더 좋았다는데, 몇몇 특수상황을 제외하곤 가동률이 떨어지지 않습니까?
저희가 타 직업에 비해 유틸이 부족합니까?
대체 어떤 스킬을 받아야 만족하십니까? 비숍의 힐이라도 드려야 만족하세요?

이번 패치에 마음에 안드시는 분들도 분명히 계십니다. 근데 그분들은 ~이랬으면 좋겠다 라는 의견을 내셨지, 귀막고 아웅거리진 않으셨습니다.
비난이 아닌 비판을 하셔야하고, 자신의 의견을 표출하는건 좋되, 다른 사람의 의견도 참고는 하세요.

제가 말하고자 했던바가 이거였다~ 라는 식의 댓은 절때로 안 써주시길 바랍니다.


+수정




이 글에 따르면, 비숍같은 경우도 서포터 때려치고 격수로 갑니까?
비숍은 투자하면 투자할수록 남들에 비해 쌔지는 속도가 느린편인데, 그럼 이 사람들은 호구입니까?

235 17~18둘둘 레유면 어느정도 템에다 투자하신건 맞으신데, 그렇게 직업 성능이 아쉬우면 아쉽다고 해야지, 왜 애꿎은 다른 서폿직업까지 다 욕합니까 ㅋㅋ...

근데, 이 댓글에서 보면 서포터가 아니라 격수의 시선으로 보는데, 왜 유틸에는 그리 목매이시는지요?
모순적이지 않습니까?
그냥 장작 계속 집어 넣으시려는거 같은데, 제발 조용히 가세요... 가뜩이나 이번 패치로 개선의 의지라도 보여줬는데, 다시 조용히 묻혀가고 싶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