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인카를 항상 쿨마다 터트린다고 가정을 해도 4회당 1회씩 극딜을 씀

애초에 무조건 발동기준이라쳐도 4번중 3번이 노리인카상태고 1번이 리인카상태인데 

왜 리레딜 기준이 리인카 기준으로 설정한건지 잘 모르겠음



실전보스가면 폭탄완화되서 데카아웃하는게 병x인 하드루시드나 데미안 같은 케이스 아니면 

고의로 리인카 터뜨려서 나머지 9분동안 피흡하나로 버티는 케이스 솔직히 없음.  

하다못해 명훈도 닼나 대리컨할때 리인카는 무조건 아낌.  1분컷되는 7만대 스펙 노말더스크 솔플 이런게 아니면.. 



전에 있던 자료들 보면 몇몇 타직업들 현실성 고려해서 몇개는 추려내서 제외하거나 기준으로 두질 않던데

이 표 만든 사람이 닼나가 무슨 팬텀 생티티마냥 극딜쓸때마다 항상 리인카를 키고 하는줄 아는거같은데

항상 터뜨리고간다는 기준에서도 가동률25%고 그마저도 실전가면 리인카랑 극딜 맞는 경우 자체가 드문데도 불구하고 왜 리레딜 기준을 리인카 상태로 설정한건지 잘 모르겠음.




난 보스하면 체감상 극딜 10번쓰면 1,2번정도만 리인카상태고 나머진 리인카 발동되지 않은 체로 극딜하는데 

왜 기준점을 저 1,2번 수준에서 잡는거지?

심지어 타직업처럼 손타서 난이도가 어렵느니도 해방무적으로 커버되는것도 아닌 케이스임

닼나가 10초딜  40초딜 둘다 100~110% 배율로 딜적으로 굉장히 처참한 직업인데 (심지어 평딜도 구림)

모험가 개편이 바로 코앞인데도 이런 점이 아예 묻히는거 같아서 아쉬움. 인식하나만큼은 닼나 지강케임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