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의 역할이 3가지로 많다는게 이분이 지적하는 문제점의 핵심인데

비가동일땐 역할3개가 전부 증발하고 빠지면 아무것도못하는것을 문제 삼으시는데 공감합니다.

이분말대로 무적주는 유니티의 기능
극딜기와 최종뎀지급으로 쓰이는 유니티의 기능을 분리하면

무적주는역할이랑 극딜이 충돌하지 않는데
이게 젤 나아보임.

전체결속 1인결속도 얘기가 많던데
결속지정은 매니지먼트가 그 역할을 대신하니

아래키누르고 유니티
그리고 유니티 그냥쓰는 방식으로
전체결속 1인결속 선택해서 줄수있으면 좋을거같아요

엘포 패시브로만들고 결속자체에 최종뎀21퍼 지급은 꼭 해줬으면좋겠네요

추가타 없애고 이번에나온 스티그마 저지먼트의 성능을 유니티때는 더 향상시키고.


https://youtu.be/hHjB89oIC_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