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데폴 최종뎀 롤백

→ 롤백은 그렇다 친다. 그런데 무적에 극딜달린거 문제인거 알면서 왜 또 데폴에 롤백인가?
   콤보 자체가 소드일루전+데폴인걸 감안하면 그냥 일루전에 옮겨도 되는 옵션이기도 하다.
   리스크없이 뎀뻥 얻으려는게 아니꼬웠거나 그냥 유저의견 그대로 가져다가 옮겨서 그럴수도 있다.


2. 인사이징 쿨타임

→ 주력기보다 인사이징 데미지가 더 강해서 평딜기로 쓰는 기이한 현상때문에 쿨타임 8초가 생김.
   그런데 그냥 인사이징 데미지 줄이면 끝날걸 쿨타임 8초를 왜 때려박은건지 이유를 모르겠다.

   (여담으로 인사이징은 과거에 타수증가 버프를 받기전엔 레블보다 데미지가 약했었다.)


3. 오라 블레이드 너프

→ 보스에서 쓰는게 의도랑 다르다는 이유로 데미지를 칼질하고. 일몹뎀 추가로 사냥기로 못박음.
   그렇게 재미요소 주장하더니 보스전 원거리에서 레블보다 조금 강한 오라 블레이드 7초마다 쏜다고 칼질.
   애초에 4차 인사이징 패시브로 강화옵션까지 달려있는 스킬의 코강효율을 렙당 3% 로 잡은거부터 오류 아닐까?
   인사이징도 그렇고 운영진들은 히어로가 무지성 레블 원툴 좆노잼 캐릭으로 남기를 바라는거 같음.


4. 발할라 조정

→ 돌려주지 말라던 최종뎀 돌려받았으니 발할라는 조정되는게 맞긴한데
   그런데 검격딜 3분의1 토막내고 주기까지 늘렸으면 만족하지 지속시간은 왜 26초로 줄어듬?
   쿨타임 150초에서 120초로 줄여줬으니 평등하게 지속시간도 줄임?
   그럼 굳이 데미지에 주기까지 저 꼬라지로 칼질할 필요까지 있었나?
   성능을 병신으로 만들어 놓고도 그냥 쿨타임 줄였으니까 지속시간 줄여야겠다 싶었디?
   이상한 곳에서 섬세한 새끼들임.



5. 소오버 이펙트
    
다른 애들 스킬 이펙트는 컨셉이라면서 잘만바꿔 주더니 이 게이냄새나는 핑크색 검기는 왜 안바뀌나?


6. 강화 레블 범위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