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쉐레
60초마다 하나씩 충전됨
주스탯 비례해서 충전시간 35초까지 짧아짐
최대 2개까지 소지 가능
바인드 걸고 쓰면 경직이 바인드에 합산됨
자체적인 딜 많이 상승

2. 크바
경직 삭제
바인드 걸린 적에게 추가 최종 데미지 15%
주스탯 비례해서 최종 데미지 30%까지 증가
모델: 히어로 찬스 어택



솔직히 여전히 연바가 없어지면
더 나을 것이라고는 생각하는데
타협점을 찾기 어려우니 위 타협안을 제시합니다

재충전 시간은 리밋브 쿨감 감안해서
리밋브 바인드 막탐에 쉐레 하나 충전될 정도고요

여전히 3연 쉐레 가능하고
쉐레가 재충전식이기 때문에
원래 패턴 끊는 용도로 사용되던 크바
그러나 원할 때 사용하기 어려웠던 크바에 비해
상위호환이 되었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존에 비해 연바도 걸기 쉽고
스펙에 비례해서 바인드 시간과 뎀뻥이 증가하여
극딜이 강해지는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