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는 딜 상향 및 딜구조 개편이 절실하다'



[건의사항]

 
리턴을 강화해야 하는 이유 
- 3분주기 직업들과 보스 파티를 짜기 힘들다. 
4분주기로서 파괴버프랑 주기도 안맞고  메리트도 없고 
극딜주기 쿨조정이 없다고 못박았으므로 
그에 맞는 보상이 필요하다
.
 
개선방향 1번)
1. 콤보 인스팅트 8초로 지속시간 감소 550% 데미지로 7번 공격하는 균열 7회 발동
2. 발할라 데미지 520%로 증가 최대 검격 제한 16스택으로 상향 및 
    공격간격 600ms로 수정
3. 소드 오브 버닝 소울 종합적인 데미지 1.2배 증가 
4. 소드 일루전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20초
5. 발할라의 크리티컬 확률 상승을 삭제하고 찬스어택 스킬의  기본 상시 크리티컬 확률을 현 20% -> 40%로 증가.
6. 강화형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 음향효과, 범위 개선 및 
콤보 데스폴트의 최종뎀 증가옵션 삭제후 레이징 블로우의 공격횟수를 7번 공격>9번 공격으로 증가
이펙트 : #검을 한바퀴 돌리는게 아닌 전방 베기의 패턴으로 수정 요청 또는 리마스터 전 기존 강레블 디자인도 준수함
범위 개선 : #전방 범위 400픽셀 변경
음향효과 : #리마스터 전 강레블시 음향효과가 괜찮았습니다. 비슷한 음향으로 수정 요청
#인레이지 발동시 강화형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 구별 요청
#인레이지를 끄는 이펙트를 추가 요청
7. 스킬 및 버프형 아이콘의 직관적 가시화 (특히 인레이지의 직관성 필요) 
(#스킬 아이콘들이 모두 황색계열에 비슷한 디자인이라 구분이 매우 힘듬)
8. 스피릿 블레이드의 받은데미지를 증폭시켜 반사 시키는 옵션 삭제
(사냥터 자리 옮길때 반사뎀 떄문에 전투상태 판정이라 채널 변경하기 힘듬)
9. 발할라 시전시 상태이상내성, 모든 속성 내성 100% 증가 옵션 삭제
패시브 효과로  상태이상내성 200% 증가, 모든 속성 내성 50% 증가 옵션 추가
10. 다른 스킬 사용중에 플래시 슬래시로 중간에 끊을 수 있도록 수정 요청

(스킬 사용후 보스가 즉사기 사용할때 빠르게 이동 해야하는 상황이 올때가 있는데 캔슬기가 없어서 죽을 가능성이 있음)
개선방향 2번)
1. 콤보 인스팅트 8초로 지속시간 감소 550% 데미지로 7번 공격하는 균열 7회 발동
2. 소드 일루전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20
3. 발할라 데미지 520%로 증가 최대 검격 제한 16스택으로 상향 및 
    공격간격 600ms로 수정
4. 발할라의 크리티컬 확률 상승을 삭제하고 찬스어택 스킬의  기본 상시 크리티컬 확률을 현 20% -> 40%로 증가. 
5. 강화형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 음향효과, 범위 개선
이펙트 : #검을 한바퀴 돌리는게 아닌 전방 베기의 패턴으로 수정 요청 또는 리마스터 전 기존 강레블 디자인도 준수함
범위 개선 : #전방 범위 400픽셀 변경
음향효과 : #리마스터 전 강레블시 음향효과가 괜찮았습니다. 비슷한 음향으로 수정 요청
#인레이지 발동시 강화형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 구별 요청
#인레이지를 끄는 이펙트를 추가 요청
6. 스킬 및 버프형 아이콘의 직관적 가시화 (특히 인레이지의 직관성 필요) 
(#스킬 아이콘들이 모두 황색계열에 비슷한 디자인이라 구분이 매우 힘듬)
7. 스피릿 블레이드의 받은데미지를 증폭시켜 반사 시키는 옵션 삭제
(사냥터 자리 옮길때 반사뎀 떄문에 전투상태 판정이라 채널 변경하기 힘듬)
8. 발할라 시전시 상태이상내성, 모든 속성 내성 100% 증가 옵션 삭제
패시브 효과로  상태이상내성 200% 증가, 모든 속성 내성 50% 증가 옵션 추가 
9. 다른 스킬 사용중에 플래시 슬래시로 중간에 끊을 수 있도록 수정 요청
(스킬 사용후 보스가 즉사기 사용할때 빠르게 이동 해야하는 상황이 올때가 있는데 캔슬기가 없어서 죽을 가능성이 있음)
10. 콤보 데스폴트의 최종뎀 증가옵션 삭제후 컴뱃 마스터리에 상시 최종뎀 15% 증가 옵션 추가
  콤보 데스폴트의 최종뎀 삭제하면  약 5초간 33.9%정도 약해집니다. 
  그로인해 컴뱃 마스터리에 상시 최종뎀 증가 옵션을 산입하여 손해가 될 수 있는 데미지를 보충해 
가동률과  최종뎀을 계산한 결과 상시 8.5%정도의 최종뎀이며 
이것은 순간적인 극딜을 고려하여 상시 15% 최종뎀을 패시브로 산입하여 준다면 
극딜(인스팅트 데미지)의 
순간적인 과한 최종데미지 상승을 억제하면서 dpm에는 손해가 없는 합리적인 선택 입니다.
개선방향 3번)

[공통 편의사항]

<모전 공통> 
- 어퍼차지 마이스터빌 맵 및 이벤트맵에서 사용 가능 하도록 수정 요청
- 워리어리프 단축키 세팅에 등록 가능 하도록 수정 요청
- 리프어택 딜레이 감소 요청
- 매직 크래쉬 딜레이 감소 요청

< 전직업 공통>
- 메이플 용사류의 스킬과 메이플 용사의 의지류의 스킬 아이콘 가시성 개선 요청



소견: 직업의 불합리한 구조는 개선을 외치는게 맞습니다
        단순히 개선을 외치는 이유로 약코라고 몰아붙이지 마십시오.
        히어로는 인식보다 성능이 안좋은 직업입니다
        그리고 저는 히어로 하다가 닼나로 넘어간 사람입니다.  
        그니까 약코라 하지마십시오.
히어로 현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