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들의 한 달 주기 밸패 총 처리량을 보면 
리마스터 시  1개 직업 밸패 내용의 10%도 안됩니다.

그래서 지금 명목상 제대로 된 밸패를 기다리는 유저들이
엄청많은 지금, 이번 8월 테섭의 밸패는 기대에 비해 
심각히 적은양이 기록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7일간의 테섭적용기간 후 라이브섭 적용이라면 
겨우 수치조정, 편의성 패치 정도 일텐데
이걸 대부분의 직업들을 다룰 내용이라면 
한 직업 당 최대 3개의 스킬 조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것도 지금 화두에 선 여러 직업들이요. 

이유는 운영진 자신들이 조정을 잘못 하는 바람에 
변수가 발생했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위 건의사항에 받은 답변에 따르면 "전반적인 직업들의
스킬 개선"이라고 명시 했기 때문에 무언가 조정은 있을 듯 하지만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리마스터기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 건의하시는 게시판에 새로 오신 선생님들께서 
너무 실망 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남아계신 선생님들은
히어로 진심유저들이신데요 다들 체념하고 묵묵히 기다리고 계십니다.

저의 8월 밸패 예상으로는

최악은 히어로 스킬 중 극딜기는 건들지 않는것. (이건 하나마나 이죠)
차악은 히어로 밸패 누락

그렇기에 조금 멀찍이 떨어져서 히어로를 바라봐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인지하는 히어로의 공통된 개선사항으론 
(아래와 같이 매달 건의 중입니다.)

1. 극딜 콤보 인스팅트의 변경
주기 4분 고정시 
딜압축 : 7초 (서버렉 3초 고려) 공간의상처 퍼뎀 2.2배, 균열횟수 2배 상향

주기 3분 변경시
딜압축: 7초(서버렉 고려) 딜량 3배 상향

2. 찬스어택의 크확 변경
기본 크확 25% > 50% 상향

3. 소드일루전 변경
퍼뎀 2배 상향, 즉발형으로 변경, 재사용대기시간 20초로 변경

4. 콤보데스폴트 변경
-최종뎀 증가 버프 타 공격 스킬에 이전 
또는
-히어로 최종뎀 10% 패시브 증가 : 패시브로 10% 올려주는게 비슷하게 맞습니다. 

5. 발할라 변경
-퍼뎀 1.5배 상승 및 상태 이상 내성 상향

6. 레이징블로우 변경
범위 : 전방 400px로 변경
이펙트 : 전방 베기 패턴 또는 리마스터 이전 이펙트로 복귀
음향 : 리마스터 이전 음향 
소환된 영혼의검의 자리 고정  

7. 스카링소드 변경
-온오프화로 변경 
-펫 버프 한 칸 차지할 바에 온오프로 변경하는것이 효용성 증대

8. 소드 오브 버닝 소울 (3분주기 채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지속시간 60초 변경

9. 인레이지 등 버프아이콘의 직관적 가시화 증대
- 눈이 아픕니다. 리마스터 이전 아이콘이 
직관적 구별이 더 용이 했습니다.



상기된 내용과 같습니다. 

적으면서도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1월 모험가 직업군 리마스터 당시 
이 정도 양의 밸패중에서 50%도 못했습니다. 

그 당시엔 편의성패치가 주를 이루었고 
쓸데없는 이펙트와 음향효과, 아이콘 변경으로 
오히려 시각만 너프 당했습니다. 

그렇기에 겨우 밸패 수준에서는 바랄 수 없다는 현실을
냉정하게 바라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