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언급드린 버텝, 스택 유지로 인해 얻는 부정적 경험을 완화 시켜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개선 후 자잘한 버그들은 픽스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보통을 조금 넘긴 수준으로 해준 것으로 보고 있으나,

개발자 의견에서 언급하신 것과는 다르게 조인트 어택의 딜 집중도가 애매하게 되어있습니다.
잔여 연계에 따라 딜 증가율이 풀히트에 너무 많이 못미치고 있는것이 그 예가 될 수 있습니다.
2 연계 후에 막타를 치면 잃어버리는 딜이 48000%가량이 된다고 하니까 말이죠

더 불 어
개선이 더 이루어 졌으면 좋겠는 것들을 나열하려고합니다

1. 점프 중 태그가 불가능한 점을 가능토록 개선해주세요.

2. 각 스킬 연계간 후딜이 너무 크게 발생합니다. GMS 서버와 비교해보면 그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3. 리밋브 딜이 반토막이 나있는데 전반적으로 딜이 약한 제로가 수로 컨텐츠 및 루시드 3페 등을 클리어 함에 있어서 체감이 너무 큽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아주 흡족하나, 공격속도 증가 옵션을 제외하고 딜적 요소를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4. 스킬을 사용하면서 초월자 륀느의 기원,  쉐도우 플래시 를 사용할 수 있게 개선 바랍니다.

5. 어드벤스 스톰 브레이크가 발생시키는 전깃줄에도 일반 몬스터 공격데미지 증가 버프가 필요합니다.

6. 플래시 어썰터의 애매한 텔포 판정에 대해 개선 부탁드립니다.

7. 데미지 스킨을 두가지 알파와 베타 따로 적용할 수 있도록 패치 부탁드립니다.


멋진 패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밸런스 팀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