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 데미지가 지금 1500%로 마커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소형 보스는 1타지만, 수로나 다른 큰 보스는 마커 2번 이상 맞으면 본래 이상보다 딜 더 들어간다! 이 말인데, 그렇게 생각하는 것도 좋음.

테스트월드 밸런스 패치 위에 글 그대로 적혀있는 거 해석하면, "공격하는 대상의 수에 따라 스킬 데미지가 달라지는 구조"삭제고, "보스마다 효용이 달라진다"에서 작은 놈은 테섭이든 본섭이든 마커 쨋든간에 1대만 맞음. 큰 놈이 2대 이상 맞아서 아다리 맞으면 좋은 거긴 하지.

근데 구조만 바꿀 거면, 데미지는 그대로 본섭 그 최종뎀 300%급으로 유지시켜주는게 맞지 않을까? 의도는 애초에 그거였다라고 생각하는데.. 뭐 데미지 본섭 급으로 돌려서 내주면 2대 이상 히트 내면 우리한테는 하여튼 더 이득인 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