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스킬 
-다크 어질리티 : 이동속도가 2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2차 스킬
-데몬 슬래시 1차 강화 : 데몬 슬래시의 범위가 기존 대비 5% 증가하는 항목이 추가됩니다.
-데몬 트레이스 : 사용 후 0.7초간 포스를 흡수 불가한 사항이 삭제됩니다.
-다크 리벤지 : 치명적인 상처를 입었을 때 순간적으로 날개로 몸을 숨겨 1회 피합니다. [쿨타임 500초]

3차 스킬
-데몬 슬래시 2차 강화 : 데몬 슬래시의 범위가 기존 대비 10% 증가하는 항목이 추가됩니다.
-포스 가드 : DF가 150이 추가됩니다.
-맥스 포스 : 4초마다 포스가 10증가에서 4초마다 포스가 50증가로 변경됩니다.
-다크 저지먼트 : 하강기로 변경됩니다.

4차 스킬
-데몬 슬래시 최종 강화 : 데몬 슬래시 공격에 슬로우가 5초간 적용됩니다.
-데몬 임팩트 : [온오프 스킬] 데몬슬레이어의 모든 공격에 60%확률로 데몬 임팩트 스킬이 사출됩니다. 
                                       슬로우효과가 삭제됩니다.
-데몬 익스플로젼 : 후속타가 삭제되며, 800%데미지로 5번 크리티컬 공격으로 변경됩니다.
-데빌 크라이 : 쿨타임이 7초로 감소되며, 지속시간이 60초로 증가합니다.
                    추가 크리티컬100% 항목이 추가됩니다.
                    기존 대비범위가 20% 증가합니다.
-메타모포시스 : 사용시 데미지 35%가 패시브 효과로 변경됩니다.
-데몬즈 윌 : 타직업의 용사의 의지와 동일하게 컴뱃 오더스가 적용됩니다.
-뱀피릭 터치 : 오류가 수정됩니다.
-하드 스킨 : 영구히 HP비율로 받는 피해가 10% 감소되는 항목이 추가됩니다.

하이퍼 스킬 
-서버러스 : 기존대비 범위가 30%증가하며, 추가 크리티컬 100% 항목이 추가됩니다.
               12명의 적에게 350% 데미지로 6번 공격이 3번 연속 터지게 변경됩니다. (짧쿨 극딜기 느낌)

-데몬 임팩트-리듀스 포스 : 삭제됩니다.
-데몬 임팩트-서먼 찬스 : 발동확률이 20% 증가합니다.
-데몬 슬래시-리메인 타임 : 지속시간이 15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5차 스킬
-콜 미스테마 : 쿨타임이 15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지속시간이 30레벨 기준 50초로 변경됩니다.
                    러블리 테리토리 : 지속시간중 3회 소멸되는 로직으로 변경됩니다.

-이계 여신의 축복 : 모든 축복 스킬이 지속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데몬 베인 : 몬스터 방어율 무시가 3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보스 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50%가 증가합니다.

-요르문간드 : HP소비가 삭제됩니다.
                   지속시간이 16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공격주기가 감소하며, 데미지가 현재의 2.5배증가합니다.

-오르트로스 : 스킬을 한번 더 누르면 지속시간이 4분의1로 줄어들며, 네메아와 게리온이 더 빠른 공격주기와
                   데미지로 공격합니다. [데미지 1.5배 + 보스몬스터공격시 50%데미지 추가]

-데몬 어웨이크닝 : [온오프 스킬] 모든 타수의 데미지가 700%로 통일됩니다.

개발자 노트
-데몬슬레이어는 데몬 슬래시라는 보스형 스킬이 있습니다. 그래서 데몬 임팩트를 사출형 스킬로 변경하여 전투구조를 개선했습니다. 그리고 극딜을 보완하기위해 요르가문드,오르트로스,데몬베인을 일부 수정했습니다.
서버러스의 경우, 이전에는 포스 수급용으로 사용만 했고, 현재 포스를 널널하게 늘려서 사용하기 애매한 스킬이 된거같습니다. 그래서 짧은 극딜로 개편했습니다. 다크 리벤지의 경우 요즘 메이플에서 아예 쓸모가 없는 스킬이므로 1회성 부활스킬 패시브로 변경하였습니다. 사냥하는 면에서는 이동속도와 데몬 익스플로전이 문제라고 판단하여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또한 데빌크라이의 쿨타임을 조정하여 사냥 보조기로 더욱 잘 사용하게 끔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