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보스를 돌아보면서 느낀 아델의 주요한 문제점은 다음의 두개 입니다.


1. 게더링 블로썸의 구조.
2. 게이지 수급


 첫째로, 게더링은 스킬 구조상 오더를 자신에게 뭉치게 하는데, 이러한 구조 때문에

반강제적으로 보스에게 주기적으로 접근을 강제하고 리스크를 지게 합니다.

마찬가지로 블로썸도 특유의 시전모션과 후딜레이 때문에 보스의 패턴에 노출되고는 합니다.

그 결과로 재수없게 패턴에 맞아 죽거나 하면은 오더가 모두 사라져서 결국

게이지가 부족하게 되고 딜링에 문제를 겪게 됩니다.


 둘째로는, 게이지 수급입니다. 스톰패치를 통해 개선되어서 풀데카를 기준으로

거의 쉬지않고 타격한다면 6오더 3크리가 가능하기는 하나, 한번이라도 죽거나 

타격에 부재가 생기기 시작하면 바로 크리에이션 혹은 오더가 부족해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타격형 게이지 시스템이기 때문에 억지로 딜링을 강제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험의 해소를 위해서

(1) 게더링이 보스에게 유도
(2) 블로썸의 시전모션, 후딜레이의 제거.
(3) 게이지 수급량 증가 / 게이지 수급 스킬( ex)예전의 오더 게더링) 추가.

와 같은 개선을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테스트 서버 있을때마다 해당링크로 건의하기 해주시면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Q. 건의는 어떻게 하나요?

  (1) 테섭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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