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스킬 
-다크 어질리티 : 이동속도가 2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2차 스킬
-데몬 슬래시 1차 강화 : 데몬 슬래시의 범위가 기존 대비 5% 증가하는 항목이 추가됩니다.
-데몬 트레이스 : 사용 후 0.7초간 포스를 흡수 불가한 사항이 삭제됩니다.
-다크 리벤지 : 치명적인 상처를 입었을 때 순간적으로 날개로 몸을 숨겨 1회 피합니다. [쿨타임 500초]

3차 스킬
-데몬 슬래시 2차 강화 : 데몬 슬래시의 범위가 기존 대비 10% 증가하는 항목이 추가됩니다.
-포스 가드 : DF가 150이 추가됩니다.
-맥스 포스 : 4초마다 포스가 10증가에서 4초마다 포스가 50증가로 변경됩니다.
-다크 저지먼트 : 하강기로 변경됩니다.

4차 스킬
-데몬 슬래시 최종 강화 : 데몬 슬래시 공격에 슬로우가 5초간 적용됩니다.
-데몬 임팩트 : [온오프 스킬] 데몬슬레이어의 모든 공격에 60%확률로 데몬 임팩트 스킬이 사출됩니다. 
                                       슬로우효과가 삭제됩니다. 
-데몬 익스플로젼 : 후속타가 삭제되며, 1000% 데미지로 5번 크리티컬 공격으로 변경됩니다.
-데빌 크라이 : 쿨타임이 7초로 감소되며, 지속시간이 60초로 증가합니다.
                    추가 크리티컬100% 항목이 추가됩니다.
                    기존 대비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사용시 필요한 HP가 삭제됩니다.
-메타모포시스 : 사용시 데미지 35%가 패시브 효과로 변경됩니다.
                      기존 대비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사용시 필요한 HP가 삭제됩니다.
-다크 바인드 : 지속시간이 15초로 증가하며, 최종데미지 10%만큼의 디버프를 적용합니다.
-데몬즈 윌 : 타직업의 용사의 의지와 동일하게 (쓸만한) 컴뱃 오더스가 적용됩니다.
-뱀피릭 터치 : 오류가 수정됩니다.
-하드 스킨 : 마족의 힘으로 피격시 최대HP비율로 받는 데미지가 2%씩 증가합니다. (최대 5스택) (지속시간 30초) 

하이퍼 스킬 
-서버러스 : 기존대비 범위가 30%증가하며, 추가 크리티컬 100% 항목이 추가됩니다.
               12명의 적에게 350% 데미지로 6번 공격이 3번 연속 터지게 변경됩니다. (짧쿨 극딜기 느낌)

-데몬 임팩트-리듀스 포스 : 삭제됩니다.
#신스킬 - 데몬 임팩트-서먼 찬스 : 발동확률이 20% 증가합니다.
-데몬 슬래시-리메인 타임 : 지속시간이 15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5차 스킬
-콜 미스테마 : 쿨타임이 150초에서 120초로 감소합니다.
                    지속시간이 30레벨 기준 50초로 변경됩니다.
                    러블리 테리토리 : 지속시간중 3회 소멸되는 로직으로 변경됩니다.

-이계 여신의 축복 : 모든 축복 스킬이 지속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데몬 베인 : 몬스터 방어율 무시가 3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보스 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50%가 증가합니다.

-요르문간드 : 사용시 필요한 HP가 삭제됩니다.
                   지속시간이 16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공격주기가 감소하며 지속시간 감소에 따른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 2.5배수준 ]

-오르트로스 : 스킬을 한번 더 누르면 지속시간이 5분의1로 줄어들며, 네메아와 게리온이 더 빠른 공격주기와
                   데미지로 공격합니다. 

-데몬 어웨이크닝 : [패시브 스킬] 모든 타수의 데미지가 700%로 통일됩니다.


개발자 노트

-데몬슬레이어는 데몬 슬래시라는 보스형 스킬이 있습니다. 그래서 데몬 임팩트를 사출형 스킬로 변경하며, 데몬 어웨이크닝을 패시브화 하여 데몬 슬래시로만 보스를 공격할 수 있는 전투 구조로 개선했습니다. 그리고 극딜을 보완하기 위해 요르가문드 , 오르트로스 , 데몬베인을 일부 수정했습니다.

-서버러스의 경우, 이전에는 포스 수급용으로 사용했고, 현재 포스를 널널하게 늘려서 사용하기 애매한 스킬이 된거같습니다. 그래서 짧은 극딜로 개편했습니다. 

-다크 리벤지의 경우 요즘 메이플에서 아예 쓸모가 없는 스킬이므로 1회성 부활 스킬 패시브로 변경하였습니다. 

-사냥 측면에서는 이동속도와 데몬 익스플로전이 문제라고 판단하여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또한 요르가문드의 지속시간을 단축하여 사냥보단 보스쪽에서 활용도가 높도록 수정하였기 때문에, 데빌크라이의 쿨타임을 조정하여 사냥 보조기로 더욱 잘 사용하게 끔 수정하였습니다.

-데몬슬레이어의 다크 바인드는 최초의 바인드 스킬이지만, 다른 직업에 비하여 특색이 없었습니다. 최초의 바인드 스킬이므로 추가적인 성능을 부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