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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28 0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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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3
패치 전 후 극딜비중 변화 + 너프없는 세계선극딜너프 전후 극딜비중이 어떻게 변했는지 듄켈로 측정해봤습니다.
패치 전에 듄켈에서 극딜비중을 대충 재 본 기억이 있어서 비교를 위해 듄켈로 정했으며(스샷x) 깎은 체력만 기억나고 템상태나 기타 세팅에 대한 기억이 정확하지 않으니 이점 인지하고 적당히 재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패치 전 후 모두 템을 빼고 측정했기 때문에 리레,엔버등 극딜버프 효율이 높아져 극딜이 다소 고평가 되었습니다. 패치 이전 (리4, 스인미 및 일필 사용한듯) 오리진 극딜: 극딜로 30%, 극딜 쿨이 돌기까지 14% 더 깎았음. 극딜-평딜 비율 약 68 : 32 일반 극딜: 극딜로 20%, 쿨이 돌기까지 15% 더 깎았음. 극딜-평딜 비율 약 57 : 43 패치 이후 (리4, 스인미x, 일필x) ※극딜 쿨이 도는 순간 딜중지(1분 51초 측정), 20초까지의 딜을 극딜로 계산함 ![]() ![]() 오리진 극딜: 극딜로 19.2%, 평딜로 12.8% 극딜-평딜 비율 60 : 40 일반 극딜: 극딜로 13.7%, 평딜로 13.3% 극딜-평딜 비율 약 51 : 49 딱 오리진 시간만큼 15레블 더 쳤으니 평딜 컨디션 이슈도 없는 것 같고 패치 후에는 극,평딜이 대략 반반에 가까워졌다고 봐야겠네요. 번외 - 소오버와 인팅 너프 없이 들어온 평행세계 ![]() 소오버 롤백으로 증가하는 딜 : 21.5 * (745-470) / 470 = 약 12.6% 인팅 롤백으로 증가하는 딜 : 약 4% 종합시 극딜량 약 17% 증가 데폴 강화효율 개선도 해주면 좋은데 저는 그냥 극딜 롤백만 돼도 행메 가능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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