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라는 스킬이 분명 출시 초창기엔 사기였지만 거듭된 메타의 변화로 더이상 지속시간 긴 극딜기가 이점이 아닌 족쇄인건 맞지만 분명 강화 평타+이펙트인 어웨 하나만 보고 직업 키운 사람도 분명 적지않다고 봄

지난번 압축까진 좋았지만 스택제한이라는 개짜치는 고점 깎는 패치로 평타컨셉 좋아하는 사람들 제한하더니

언제는 극딜 지딜 컨셉을 패치하고싶지않다 각자 컨셉이 있기에 한쪽 메타로만 패치하면 게임의 방향이 획일화 될거 같다 그러더니 지금 패치 기조보면 죄다 죽창 컨셉으로 가고있음


데슬은 어웨가 직업 정체성 그자체인데 이걸 계속 압축시키고 20초내에 다박으면 극딜컨셉인 타 직업이랑 무슨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음 그냥 직업 체급 자체를 올리면서 직업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가져가야 매력적인 직업으로 남는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