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딜레이 패치, 잡다한 스킬 일필/컨티 미발동, 설치기 시퀀스 등등은 당연한 거니까 패스
임팩트/슬래시 구조 고치는 건 한차원 위의 영역이라 패스
루포실도 할 말은 많은데 예민한 문제라 언급은 패스

1. 스킬마다 제각각인 보공/방무/크확 개선. 더 나아가서 보공 붙은 거 다 빼버리고 계수를 더 붙여주던가, 인피티니 포스에 최종뎀 버프를 주던가로 해결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2. 데빌 크라이/데몬 체인 디버프에 있는 방무 패시브로 이관, 이블 토쳐 최종뎀 패시브로 이관
(보스 플레이 시 디버프를 묻혀야하는 선행동작 없이 바로 진행 할 수 있도록)

3. 극딜 경험 개선- 어웨이크닝 압축 or 베인-요르문간드-오르트로스를 보다 더 극딜에 걸맞게 개선

4. 요즘 무적기 메타에 맞춰 메타모포시스 무적 중 이동, 공격 가능

추가) 어웨이크닝 시 자동으로 나오는 서버러스의 발동조건을 변경 ex) 스택 N회 소모 시 자동발동

일단 이 정도는 기본적으로 있어야 라방에서 말한 '전투 경험 개선' 아니겠나요?
제발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