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평소엔 시드링끼고 다니는데 4반지 낀 상태이고, 살짝 부족해서 주탯물약 먹어서 사기쳤구여..ㅎ
본 스펙은 5.75 입니다.




4반지류




성배 목걸 벨트




얼장 눈장 귀걸
귀걸이 뭐냐고 질문 많아서 세트옵도 올렸습니다. 옛날에 라떼는 2카5앱하고 저렇게 보공 더 챙기는 사람도 있었어!

(사실 여태 게임하면서 저랑 리부트유저만 봤구요..)




3카룻




4앱솔




3무기류




하트 펫장비 칠요



-------------------템셋 끝-------------------




시드링효율 - 프레이 상관 없이 웨퍼가 리레보다 좋은 추세를 보이네요.




보통 보공이 40% 뜨는 곳에 마력 12%가 나옵니다.

주로 사람들이 보공%>마력%라고 알고 있는데, 해방무기 끼고 하니까 노마약기준 효율이 거의 보공%=마력%가 되었고

마약시즌이 되면 효율이 역전하여 보공%<마력%가 될 듯 합니다. (심지어 앜메보다 보공효율 좋은 숍인데도..)

개인적으로 해방하시는 모법분들은 보보마/보마마/방마마정도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비숍이 앜메보다 훨씬 방무가 높아서 방무0줄인데도 끌어모으고 해서 겨우 연명하는 것 같습니다.
*농장충이라 보공, 데미지가 어느정도 높은 점 감안해주십셔


인트, 인트%, 마력의 효율비교는 위에 나온대로 입니다. 이건 템셋 스타일에 따라서 같은 주탯이라도 효율이 다를거라 제가 할 이야기는 없고,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릉은 현재 노마약 59층인데, 벞지마약쯤 나오면 60층 깨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헤이스트때도 60층 각이 보이면 연습해볼 것 같습니다.



솔플 가능한 보스는 제 손 기준 하드루시드까지이고, 윌은 3페를 4분밖에 못살아서 듀블먹자 1명 데리고 다니는데 ..ㅎ

연습하면 하드윌까지 솔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헤이스트칭호 받으면 도전해보려고요.



검마 4페 전분은 5분30초 - 34조 나오네요.
1~3페 찐따같던 숍이 4페에선 1.5인분 나왔다.. 그 찐따같던 숍 맞냐..



가횟0충이라 교불이 교가보다 많구여 ㅎ
직작이라 몇부위 윗잠 27%인 부분이 불편한데 저걸 돌리는건 바보같고,
int충이 되기위해 미라클타임 뜨면 모자 에디 int 10%정도로 바꾸는 옆그레이드랑
탈벨 12성 사는 정도의 스펙업은 고민하고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있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