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 독 스킬 갯수 불균형 개선


5차 미만 주요 스킬 갯수가, 미스트도 한개로쳐주고 헤이즈는 스킬 설명상 반개씩, 7.5 : 2.5개

이그나이트, 텔마, 패럴, 이프리트, 메테오, 오라, 메기도
vs
미스트, 이럽션

5차 포함시 9.5 : 4.5개임.

거의 균형을 맞추고있는 썬콜과 비교하면 차이가 큼

플위가 있는데 불이 메인, 독이 보조로 가기보다는 어느정도 균형을 맞췄으면 좋겠음


ㅡ개선안ㅡ

독패럴 롤백, 메기도를 삭제하고 독 속성 신스킬 추가

이렇게 하면 5.5 : 4.5 (5차 포함 7.5 : 6.5)개 정도로 납득 가능한 수준이라고 봄

불속성 스킬 갯수가 줄어들거나 가동률이 줄면 당연히 이그나이트가 덜 깔려서 딜량이 감소할텐데

이건 도트에 크리티컬 적용 등 의미있는 상향을 해서 줄어드는 이그나이트 딜을 나눠주면 좋을거같음

도트는 이그나이트와 달리 이동형 몹에도 딜손실이 없기에 상향이지 않을까

화상 도트는 이그나이트가 주력인 기존대로 두고, 중독 도트는 개편해서 살벌하게 딜 들어가는 식으로 구분하면 적당하지않을까??


물론 인피니티, 언스에서 편의성이나 안정성 차원의 개선도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