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하겠지만 mp 이터 삭제 될거 같음


모법 공통 2차 스킬로 마스터레벨은 각 직업별 특성스킬 생기면서 하나 뺐겨서 9렙


마스터시 "마법 공격시 20% 확률로 적의 최대 mp의 10% 흡수. 단, 대상이 보스몬스터이거나 mp가 0이라면 더 이상 흡수할 수 없다."


보스한테 적용 안되기 때문에 사냥 할 때 말고는 효과가 없는데


요즘은 파엘 흔하기 때문에 회복기는 더욱 의미가 없음


근데 사냥할 때 엠피 빨아먹는거 보면 생각보다 많이 먹어서 쏠쏠하긴 함


그리고 mp이터는 발동시 디게 소소한 오라를 캐릭터가 두르는 근ㅡ본 이펙트가 있는데


없애는 김에 이걸 잘 활용하면 좋겠음


인피니티 온오프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지속 이펙트를 넣는다던가


스킬 컨셉자체는 없어지는게 아쉽긴 함



모법한테는 회복기가 하나 더 있음, 4차스킬 인피니티라고. mp이터를 없애는 대신 인피 회복량을 늘려주면 좋겠음


얘는 mp, hp 둘 다 회복시켜주긴 하는데 그 회복량이 존나 짬


약 5~6초 정도에 한번씩, 최종뎀 스택 오를때마다 "순수 hp와 mp 10%씩 회복"하는 효과가 있는데


순수라는 표현에서 느낄 수 있다시피 쥐꼬리만큼 회복해줌


벞지 191%, hp 56425, mp 95680인데 인피니티 켜져있는 약 2분동안 회복된건


hp 6500, mp 34800 정도로 각각 최대치의 11%, 36% 밖에 안됨. 당연히 1틱당 회복하는 양은 훨씬 적음



이번에 인피니티도 건들거같으니까 겸사겸사 구시대적 회복스킬 없애고 하나로 퉁쳐서


우리도 의미있는 회복기 만들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