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위의 패치

■ 플레임위자드

번뜩이는 깨달음

· 스탠스를 마스터 기준 40%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꺼지지 않는 화염

· 스탠스를 마스터 기준 60%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버닝 리젼

· 자신은 마법진 밖에 있어도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마법진이 지속가능한 시간 보다 먼저 사라졌을 때 남은 지속 시간 1초당 재사용 대기시간 1최대 15초 감소 기능이 추가됩니다.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 MP를 초당 75 만큼 소모하게 수정됩니다.


편의성 개선/버프안

오비탈 플레임
스플릿 어택 적용 기준 215% 데미지로 3회에서 6회 공격하도록 변경됩니다.
상하단 판정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오비탈 1회당 2번 공격하던게 1번만 공격하도록 변경됩니다.

드래곤 슬레이브
후딜레이가 35%만큼 감소됩니다.
키다운시 500% 6회, 막타시 500% 10회에서 키다운시 500% 10회, 막타시 700% 15회로 변경됩니다.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나아갈때와 돌아올때 최소 2회씩은 공격하도록 변경됩니다.
상하단 판정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임 디스차지
스택이 2~6회에서 1~3회로 압축되며 따라서 스택당 여우불 재생성량이 2회에서 4회로, 라이온 최종데미지가 스택당 35%에서 70%로 변경됩니다.
여우불 체공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됩니다.
여우불 사용중 대상이 사라질시 지속시간동안 다른 대상을 찾도록 변경됩니다.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쿨타임이 2.5초에서 1.5초로 감소됩니다.
25레벨 기준 1000%의 데미지로 7회 공격에서 900%의 데미지로 10회 공격하도록 변경됩니다.
크리티컬 확률 50%가 삭제되는 대신 방어율이 100% 무시되도록 변경됩니다.

문의도 넣어놨으며 운영진이 말한 솔플 보스 클탐, 사냥 마릿수, 유틸을 고려하여 작성한 개선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