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스크 최소컷 끝내고 하진힐 최소컷 연습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아까 낮에 데벤 3.75 하진힐 솔플 보고 현타 조오오온나 와서 글 씁니다...

이런다고 그 누구도 안봐줄 것 같긴 하지만 뭐라도 해야지.. 밸패까지 매일 1개씩은 올리겠습니다. 당연히 문의도 박을거임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중요한 것들임. 해줬으면 좋겠다, 싶은 건 뺏습니다.
님들과 의견이 조금 다를 수도 있음, 꼭 필요한거 더 있으면 댓글에 말해주면 수정함

생각나는대로 써서 글이 난잡할 수도 있음.....

1. 디센트 개선.

생각보다 하자가 많은 스킬임.
버프를 공중에서 못 쓰는 건 고사하고, 35초의 지속시간을 가졌으면서 처음 2초간 일을 안함.
소마, 호영 등 비슷한 류의 스킬은 공중에서 막타 되는데 카인은 땅바닥에 붙어서 써야됨.
35초에 뎀증, 카인 게이즈 수급률 증가, 추가타 등으로 좋은 효과를 가졌으나 35초 풀딜을 박나 리레 내에 막타를 박나 딜이 비슷함.
대부분의 상황에서 35초의 이점을 보지 못하고 있고 개선이 필요하다 느껴짐.

위 문제점이 존재하고, 
필요 개선 사항은 막타 이후로도 버프가 남아 35초의 이점을 다 받게 해주고 공중에서 편하게 막타 사용 가능하게 해주는 것.

+이새퀴 키 씹히는 거 준내 짜증남

2.

카인은 시너지 단 1개도 없습니다. 방무 10% 다운 조차도 없어요. 적어도 순수 퓨어 딜러가 비숍 아래의 딜을 가지고 있다는 건 말이 안된다고 봅니다.
추가로 9가지 스킬+포제션 빡빡하게 굴려가며 평딜 해봐야 가만히 주력기 쓰는 직업보다 약합니다. 적어도 2중 5~6코, 많은 스킬을 사용하는 직업인 만큼 까다로운 평딜에 맞는 딜량이 나와야 한다고 생각함.

개선 사항
인간적으로 카인 딜 버프 해줘라.

3. 공용 5차 주기및 효과 개선.

이번 밸패의 관심사가 4분 주기 개선이기에 240초 그여축은 개선을 바랄만 하다고 봄.

디센트 재사용으로 억빠하고 있긴 한데 소신발언하자면 5차에 재사용 터지는 거 버그라 봐서 그냥 카인 직업군에 맞는 효과로 개선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함.

개선사항
각 노바 직업군에 맞는 전용 효과와 주기로 개선

솔직히 당장 필요한 건 이게 전부라고 생각함. 페이탈 상태이상 면역이나 닼사 판정 있으면 좋긴 한데 솔직히 말해서 딜, 디센트, 그여축만큼 급한 건 아니라고 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