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을 제외하면 테스트 서버에서 발견된 오류는 전부 수정된 것으로 보임

1. 연계 시 쿨감 부분적 미적용

현재 여러 연계 사이클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상태로 리프 토네이도 스킬이 범인인 것으로 추정됨
스택이나 선입력 가능 여부를 생각하면 연계 자체는 제대로 작동하는데 쿨타임 감소 효과만 적용되지 않는 것으로 보임
마코 안찍어도 오류가 존재한다는 걸 보면 연계 가능 스킬 리스트 손보면서 뭔가 꼬인게 아닐지

2. 이슈타르의 낙인 스택 증발

테스트 서버 당시에는 완성 낙인이 두번 연속 발동하는 오류가 있었는데 현재 본섭에는 해당 오류가 발생해 이중 낙인 발생 시 완성이 아니라 일반 낙인으로 발동함
오류 발생 시 해당 낙인 스택이 씹히는 오류는 여전해서 본섭에서는 해당 버그 때문에 손해를 보게 된 상황
이전에는 약약약약강으로 발동해야 하는 낙인이 약약약약강강으로 발동해 낙인 완성 속도에는 손해를 봤지만 추가로 발동하는 완성 낙인이 그걸 커버할만큼 강하기 때문에 이득을 보는 구조였는데
현재는 약약약약강약으로 완성 속도 손해는 여전하고 그에 따른 딜 손해를 고스란히 보는 구조

3. 맆토/스피어 이펙트 투명화 누락


스피어와 맆토의 지형 반응 이펙트가 투명도 적용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