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가 의도고 어디부터가 버그인 걸까

오늘은 나이트워커의 극딜기인 래피드 스로우 버그에 대해 알아보겠다.
몰라도 상관없지만 알아두면 손해볼 건 없는.
근데 언제 막힐지 모름




1. 후방이동(래피드 이베이전)은 다크사이트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다크사이트(일반)+ 래피드 스로우 상태에서는 사용이 가능하다.
의도인가 버그인가...
모르겠다.....

근데 후방이동을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연타해야 써진다.
왜일까?
잘 모르겠다.....

어찌됐거나 표창스킬을 캔슬했으니 2초닼사 상태가 되어야 한다. 그런데 왜 닼사 상태가 안 될까?
나도 모르겠다.....





엥? 이후에 점프하니까 그제서야 2초닼사를 준다.
뭐지?
진짜 모르겠다....





2. 래피드 스로우는 두 개의 모션이 있다.

퀸터플 스로우의 4표창과 어둠표창처럼
래피드 스로우는 연속투척과 거대표창(막타)로 나뉜다.

그리고 퀸터플스로우와 다른 점은?
앞 모션인 연속투척일 때도 점캔이 가능하다.

즉 래피드 스로우 사용 중 점캔을 한다면 하나의 모션씩 캔슬이 된다.


점프키를 한 번 눌러서 연속투척 모션만 캔슬했을 때



점프키를 두 번 눌러서 연속투척, 거대표창 모션 둘 다 캔슬했을 때

후딜레이 체감하기 쉽게 오멘으로 연계해보았음






3. 다크사이트(일반)+ 래피드 스로우 상태에서 거대표창 모션을 캔슬하면 다크사이트가 해제된다.




(키세팅에 다크사이트 없음)
왜 다크사이트가 해제되지?
나도 모르겠다.....





연속투척 모션만 캔슬했을 땐 다크사이트가 해제되지 않는다.
점프키를 두 번 눌러서 거대표창 모션까지 캔슬해야 다크사이트가 해제된다.
어째서?
나도 모르겠다.....



근데 거대표창 캔슬해서 다크사이트 해제한다고 바로 스킬이 써지지 않는다,
여기서 점프 또 한 번 눌러야 경직(?)이 완전히 풀려서 곧바로 공격이 가능하다.
왜 그런지는 나도 모르겠다.
플점 나가니깐 커맨드 잠금하고, 점프 두 번 보다는 점프+쉐점이 더 편하고 빠름

다크사이트 안 쓴 일반 래피드스로우는 거대표창 캔슬하자마자 공격 가능하던데 머지...
에휴 모르겠다.....




요약)
찐닼사+래피드 극딜 갈기다가 거대표창(막타)이펙트 나올 때 점캔하면 찐닼사 풀림.
귀찮게 래피드 끝나고 다크사이트 끌 필요가 없음.
유사 얼닼사+어닼사 혼종(중국산)












버그 갯수만큼은 전직업 1위인 새끼
의도인지 버그인지 분간이 안 가는 새끼
개뜬끔없이 튀어나와서 원리가 뭔지도 모르겠는 새끼
근데 의외로 도움되는 새끼
공식테크닉부터가 버그인 새끼
버그 찾는 게 모험인 새끼
그래서 재미있는 새끼....










나이트워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