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암살 어떻게든 성능 내보기


저는 기본적으로 암암메를 사용하는 방향으로 잡았고

야매로라도 캔슬하는 수준에 준하는 사용횟수를 뽑아내려고 여러 방법을 사용해봤고 결론은 암살 광클 및 타이밍 맞춰서 메익 사용이라는 대책을 발견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암메암메 광클하는것처럼 암살은 광클하되 메익은 2타 찍는 타이밍에 맞춰서 눌러주면 제 기준 30초 측정시 사용횟수 68회~70회가 나옵니다




움짤을 따봤는데 영상 렉으로 인해 살짝 느려보이는 감이 있네요


사용횟수


2. 암메암메 혹은 암암메로 인한 절개 씹힘에 대한 해결책




절개를 사용할때만 암살 - 암살 - 절개(사용하면서 메익) 으로 딜사이클을 바꿉니다

이전이였으면 1타에도 3스택을 적용시켜야해서 효용성이 없었겠지만 

1. 테섭 암살 자체가 2타만 강화기능이 있다는 점

2. 어차피 암메암메절을 하나 암암절메를 하나 절개 이후 후속 암살1타가 나간다는 점

이 2개를 근거로 절개가 씹힐 리스크를 고려하여 이러한 방향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3. 소블 - 절개 캔슬



타이밍을 맞춰서 소블과 절개를 연계하면 소블의 210타를 온전히 다 박아넣은 채 절개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이로 인해 소블의 후딜까지 캔슬이 가능합니다

사용방법

절개는 기본적으로 시전동작(선딜) - 딜링(붓글씨) - 시전 끝(후딜) 의 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붓글씨 이팩트가 없어지는 순간이 딜링이 끝나는 시점이고 이 타이밍에 절개를 사용하면 소블의 후딜모션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움짤을 찍을때 측정한 전투분석으로 210타가 온전히 들어가는 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섀도어도 팬텀의 리맠힐로와 비슷한 느낌의 짧쿨극을 기대해 볼 수 있겠으나 제일 베스트는 소블 90초&쿨2배인지라..




제일 좋은건 여러 개선점들이 반영되어서 해당 팁들을 사용하지 않는 상황이 나오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모든 개선점들이 취합및 반영되지 않을 가능성이 큰 것 같아 글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