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 많은 암메 캔슬테크닉이나 단타화는 리마스터 순서가 끝난 시점에서 물건너갔다고 생각하고... 현실적인 성능위주의 개선안들 적어봐요
물론 지금 섀도어 좋은직업인건 알지만 압도적 0티어 벨붕캐도 아니라 그래도 더 좋은직업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도 있고 개선안 적는것 정도야 자유니까요

1. 섀도우 어설트
1)25랩에 사용횟수 1회, 30랩에 사용횟수 1회 추가로 마스터시 총 6회까지 사용가능
-현 어설트는 딜적인 의미가 없는스킬이라(마스터시 4회 다쳐야 절개1번급) 코강순위가 바인드보다도 밀리는 스킬. 코강의 메리트를 살려주고 사용횟수 늘려줬으면 함
2)카디널 트랜지션, 퓨리어스 차지와 같은 충전형 스킬로 개선, 최대6스택
-쿨감뚝 적용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훨씬 유동적인 사용이 가능
3)과거에 가능했던 쿨모아서 한번에 7회까지 사용가능했던것 롤백
-안된다면 이거라도 해쥤으면
이중 한가지로만 개선되도 정말 좋을듯 싶음

2.소닉 블로우
쿨타임 90초로 증가, 그에 비례한 데미지 상향
-리마스터 이전부터 많은 섀도어유저들이 쿨90초 고정을 외쳤는데 외히려 45초쿨로 들어와버려서 메인극딜기 치고 정말 애매한 성능... 90초쿨 퍼뎀2배가 딜뻥버프를 온전히 다받아 과하다면 적절히 조정하더라도 90초로 맟춰줬으면 하는부분

3.절개
블러디파킷 활성화시, 혹은 아랫키와 같이 사용시 즉시 최대HP가 가장 높은 적에게 보스용 절개가 발동되었으면 함
-유일한 무적기에 조건부가 너무 과하다 생각함

4.쉐도우파트너
여전히 다크사이트 사용중 펫버프 자동사용으로 발동이 안되요.
소환수 타격은 고쳐줬으면서 이건 왜 안고쳐주는지...
가끔 극딜탐에 쉐파끝나서 최종뎀70퍼 날아가면 너무 현타옵니다


솔직히 이거말고도 암메암 캔슬포인트 직관적으로 바꾼다던지, 블익 자동사출이라던지, 연막탄 오라화라던지 바라는건 진짜 많은데
성능적인 면에선 저중 한두개만 바꿔줘도 너무 좋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