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슬슬 소리 높여 말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사냥 솔직히 구려요. 

광역기가 많다 한들 4타겟 패파스킬로 사냥을 한다는 구조 자체가 말이 안돼요. 원킬컷은 말할 것도 없고,

원킬컷은 높은데 사출기 직업처럼 잘먹는 것도 아니고 평범한 마릿수를 먹기위해서 광역기를 다 돌려가면서 2차스킬로 사냥한다? 말이 안돼요

이는 피로도로 직결되기도 하구요.

올해 안에 영웅 리마안이 나오든 아니던 쇼부 봐야합니다.

사냥 관련 팬텀 밸패안

1. 자체 사냥기 필수 : 뭐든 좋으니 제발 원킬컷 원활한 평범한 주력 사냥기 하나만 주세요.

2. 말도 안되는 원킬컷 완화 : 사실 자체 사냥기 받으면 3,4차 중 하나는 크오체나 파컷 쓰면되니까 해결되는 부분일 듯, 제발 저희도 좀 편하게 사냥좀 합시다.

사냥 할만하다는데 전 본캐가 호영입니다만, 호영 사냥하다 팬텀 사냥하면 숨이 턱 막힙니다.

사냥 할만하다고 자체 가스라이팅 당하지 맙시다.

————————————————————————------------------------------------------------------------------

보스 관련 팬텀 밸패안

1. 구식 잔재인 저지먼트 효과 개선 : 흡혈 효과 말고는 현재 하나도 도움 되는 효과가 없음. 저지먼트는 팬텀만의 속사딜링을 통한 느와르 사출 스택을 쌓아 효과를 얻는 재미있는 팬텀만의 고유 특색인데 현재는 하나도 메리트가 없습니다.

2. 느와르 카르트 자체 하이퍼 필수 : 팬텀 딜링의 핵심임에도 불구하고, 자체 하이퍼가 없다는건 말이 안됩니다. ( 평딜 dpm 및 원킬컷과도 관련있음 )

3.  얼드 주기 조정 : 최하위권 dpm 팬텀의 평딜을 더많은 카드 사출을 통해 평딜을 올릴 수 있는 개선안입니다.

4. 블랙잭 공속 미적용 오류 개선 : 말 그대로 오류 고쳐주세요.

5. 있으나 마나한 템오카 개선 : 템오카 관련 개선 의견이 많은데, 

    - 사냥과 보스에 둘다 도움될 수 있는 설치기

    - 움직이는 보스한테 닿지 않아 설치기가 아닌 보스 전용 짧쿨 딜링기

      둘 중 하나나 다른 방식으로 개선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6. Dpm 및 전체적 딜량 : dpm이 하위권 일만한 딜구조와 좋은 유틸을 갖고 있는 점은 인정합니다만, 현재 op로 불리는 직업까지는 바라지도 않고 비숍보다 약한건 말이 안됩니다.

타직업을 웬만해선 끌고 오고싶진 않지만, 가장 유사한 직업인 듀블만큼의 극딜(리레 배율 호영과 같음)을 갖고 있거나, 평딜 개선을 받아 자체 dpm이 올라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팬텀분들 이제 저희도 일어서야 할 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