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점캔을 안 써서 리듬감이 없기 때문에 
뚝떨캔 안 쓰고 자꾸 후방이동에 기대게 됨 
뚝떨캔 빈도 줄어듦

래피드에 비해 퀸터 점유율이 꽤나 상승함 
(기존에 실력 없는 나워 일수록 더 많이 상승 됐을꺼임)

딜 상승 부분은 딱 1마약 정도 차이 나는듯
최종뎀으로 치면 8~9% ?
마약 빠졌는데 클탐 비슷
(이것도 마찬가지로 실력이 없을수록 딜 상승률 큼)

일반 보스는 모멘텀 신경 안 써도 됨
고정형 보스는 아직 안쳐봐서 잘...

오멘으로 밀격 씹는 횟수 감소함 
숙련도 이슈인거 같긴한데 뭔가 조작이 좀 이상한 느낌 받음

자체바인드는 여전히 에르다노바한테 밀림
공중에서 안 써지는거 + 타이밍 못 맞추면 바인드 씹히는거
칸 없는게 아니라면 에르다노바 계속 쓸 듯
그리고 자체 바인드 차징하는거 이펙트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1초만 차징 하면 되는데 이 1초가 체감이 엄청 김
롤 한타 하다가 cc 맞은 느낌 영겁의 시간임

배트 피흡, 사이펀 체감 안됨
(이거 두개는 상당히 기대 했던 부분인데 아쉬움)


총평은 점캔 안 하는거 빼곤 체감적으로 달라진건 없고
캐릭이 너무 노멀해져서 나워 다움이 없어졌고 재미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