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만 나워임

솔직하게 말해서 마약 빠진거 감안해서 

모험가 리마들처럼 극적인 상승은 없음

아마 코멘트에서도 말했 듯 은데불 같은 캐릭터 만드는거에 조심스러워 하는거 같음

구조를 많이 뜯어고친다 -> 딜구조가 급격하게 상승해서 밸런스가 무너진다

이걸 제일 경계하는거같음

하지만 그걸 감안해도 꽤 많은 보스에서 불합리하게 딜을 넣기어려워서 클탐이 떨어지는 부분들은 많이 보완이됐음

억지로 점캔을 안해도 된다는 부분이 꽤나 많은 보스에서 큰 장점임

근데 그거외에는 큰차이를 못느끼겟음

그냥 점캔안해도된다

이거 하나말고는 유의미한 변화의 차이를 못느낀다는게 가장 큰 문제점이 아닐까

리마스터 -> 부적절했던 딜구조적 경험을 다 개선하는 패치

이거에 굉장히 납득하기 힘든 패치같음

결국 점캔을 안해도된다 이걸빼면 변한게 있나 싶을 정도로 무의미한 체감이 아쉬움

그래도 타이틀 걸고 할정도면

나름대로 먼가 변했다 경험적으로 좋아졌다 이런게 유의미할 정도로 많이있어야하는 캐릭인데

약점이 적은 캐릭도아니고 구조적으로 문제가 많은 캐릭인데 이정도 변화는 너무 조심스러운거 아닌가 생각함

8월 추가패치를 기다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