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투다 리스크 좀 어이 없는게, 솔직히 나로 중에 평딜 이 악물고 목숨 걸면서 하는 사람 있음?
막 평딜 세대 못 넣으면 딜손실 나서 똥 3~4개씩 떨어지는데 들가서 패턴 피하면서 평딜 넣는 나로는 없자늠? 

딱 극딜 때만 죽을 각오 하고 바인드 묶인 보스 앞에서 빡컨 하지 그 어떤 나로가 미쳤다고 바인드도 안걸린 보스한테 레투다를 씀.
평딜 캐들은 바인드건 나발이건 즉사기 코앞에서 피하면서 게임 내내 개빡극딜 하는데.


거기다 뭐 파괴버프 상시로 변경되면서 딜손실 났다 그러는데.
2분 주기 직업들은 그동안 파괴 버프 제대로 받지도 못해서 3분에 비해 받은 손해가 얼만데, 이걸 손해라 해.
이거 가지고 지들 손해라 하면 좀 놀부 심보 아님?

어디 한군데 망가진 놈들 그나마 사람 대우좀 해주겠다고 평등하게 바꿨구만 이걸 손해라 하면 ㅈㄴ 개ㅅㄲ지.


그리고 메여축2 스택화 발언은 자기들 평딜 제대로 안 한다고 인정하는 꼴이잖아.
나로는 극딜만 하면 되지 평딜 칠 이유가 없다. 이거랑 다른게 뭐임?
대부분 나로가 극딜 끝나고 평딜도 쳐요.
극딜만 하고 런하는 나로 거의 없음 이러는데, ㅈㄴ 모순이잖아.


마지막으로 한가지만 더 말하자면, 나로 로우 리스크 하이 리턴 직업은 맞자너.
게이지 없잖어.
거의 대부분 버프가 180초 딱 맞물리자너.
리마스터 이후 유틸 좋자너.
커멘드나 캔슬 써야 강해지는 이상한 구조도 아니자나.


막 팔다리 잘라내라 그런 건 아닌데, 줬던 데미지는 솔직히 도로 가져가는게 맞지 않음?
이건 아무리 봐도 실패한 패친데, 이 상태로 나머지들을 상향 평준화 하면 게임 밸런스 더 개판나지.


이건 가지고 있으면 안되는 상향임.
상향 전으로 원상 복귀 만큼은 있어야 할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