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기준 더스크는 12분 정도 걸림
님들도 알고 있듯이 나로는 더스크 개깡패임

문제는 다른 보스들은 팡이나 나로후닝처럼 모든 보스를 1~2극딜에  끝내는거 아닌이상 페이지를 넘어갈때 딜이 조금 부족하면 평딜을 넣어야하는데  나로는 그 평딜을 치다가 극딜이 먼저 돌고 극딜 안쓰면 안넘어가질 때가 대부분임 그래서 페이지를 넘기기 위해서 그 쪼금 남은 피를 극딜쓰고 넘기게됨.

뭐  극딜안쓰고 더 때릴 수 도 있지만 그렇게 계속 평딜 쳐야하는데 그렇게 하더라도 평딜이 극악이라 보스클타임이 늘어나는거임.

작성자 기준 피가 조금 남아도 극딜돌면 극딜 쓰는편인데
평딜을 쳐서 까나 극딜을 쳐서 까나  클타임이 비슷하기에 그냥 극딜쓰고 넘기고 남은 극딜로 다음 페이지 조금 치는 정도임

그리고 나로들이 평딜 안넣고 도망만 다닌다고 생각하는데 숙련자들은 붙어서 평딜도 다 우겨넣는 경우가 많음. 문제는 이게 숙련이 되서 평딜을 우겨 넣어도 딜 안박히고 극딜만 쓰나 평딜 우겨넣나 똑같으니까 현타와서 피해다는 사람이 생기는거임 평딜 넣어도 클타임이 똑같으니까.

그리고 운영자들이 왜 그냥 극딜을 올려준지 이해가 가는게 님들도 알다싶이 나로는 이미 극딜 원탑임 그런데 여기서 평딜을 올리거나 무적기나 뎀감기를 줘버리면 자기들이 내세운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을 실행 할 수 가 없음 평딜을 올리면 극딜을 잘 못 넣었을때 리스크가 줄어들고 뎀감기나 무적기도 생존의 리스크를 줄어들게됨

그러니까 운영진 입장에서는 보스 클타임을 줄이기 위해서는 평딜을 늘려주기보다는 차라리 극딜이 쌔져서 다른 직업들이랑 균형을 맞출려고 했던거임

물론 이게 모든 보스가 혼자서 잡는 보스면 이정도로 불타지 않겠지만 요즘 보스 메커니즘상 극딜 메타에서 극딜이 월등한 나로가 대접받으니 사람들 시선은 그냥 나로에 대해 부정적인거임(그냥 성격이 꼬인애들도 있고)

님들이 알아줬으면 하는건 모든 나로가 칼로스가는 격수가 아니라는거, 극딜이 원탑인건 맞지만 보스패턴에 따라 클타임이 천차만별이 직업이라는 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