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안건드리는 선에서 생각나는 불합리한점 적어봄

1. 말도 안되는 이유로 높은 코강난이도
적어도 2차 게틀링건을 패시브화 시켜야 한다고봄
4차 매시브도 같은 이유로 패시브화해서 코강 난이도 완화해야됨
후추통이 없어졌으니 3차 매시브 4차 매시브 따로 있을 이유가 전혀 없음

2. 팩토리 전투판정
언제부턴가 로봇팩토리 깔아두면 스위칭이 안됨. 적이 하나도 없어도, 그냥 가만히 있어도 숨돌리기가 끝나지 않음. ㅇㅇ버그임. 이것때문에 시드링 스위칭 등 전부 다 꼬임. 제발 버그는 바로바로 고치자

3. 탱크모드에서 밀격스킬, 넉백스킬 사용 불가
로켓펀치하고 드릴러시도 엄연히 메카닉의 유틸스킬이고 코강대상에도 있는데 왜 탱크모드에선 쓰지 못함? 불합리하다고 봄

4. 오픈게이트 다른 파티원이 타짐, 쿨 공유
게이트를 개인 유틸로 해주던가, 아니면 서로 쿨 다르게 해야됨. 모르고 탄 파티원들도 기분나쁘고, 생존으로 써먹으려던 메카닉 입장에서도 불합리함.

5. 로보런처 목돌아감 현상
맵이 넓을 경우 발생하는데, 뭐 넓은 맵을 다 장악해버리기 때문에 밸런스에 해가 된다는 것까지는 이해함. 또한 서버부하까지도 이해함.
근데 방향이 돌아가 있는 것은 좀 아닌거 같음. 멀어지면 단순히 공격중지가 되어야지 왜 방향까지 바뀌는건지?

6. 주인 농락하는 게이트
맵 양끝에 설치해서 왼쪽끝타면 오른쪽끝 게이트가 입닫아버림. 가운데에 딱 있어야만 입벌림. 그냥 게이트 설치 매커니즘을 전깃줄하고 비슷하게 바꿔주면 좋겠음. 그리고 게이트 두 개 한 번에 없애버리는 방법도 만들어야 함. 겹쳐설치기 안되게 패치 된 이후로 게이트 갱신시키기 불합리해졌음.

7. 로봇 남은 지속시간 확실하게 표시
서포트웨이버하고 게이트에 해당함. 이거 시간 얼마나 남았는지도 몰라서 매우 불편함

8. 로디드 다이스의 리스크
주사위에서 체력증가 나오면 핵손해임. 현재체력도 증가된 맥스체력 비율만큼 증가하게 해서, 최종적으로 체력%가 변하지 않게 해야함.
럭키 다이스 원본을 들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리스크를 안아야 한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됨. 설계가 잘못됐음.

그리고 추가적으로, 타이탄에 슈퍼넉백좀 달아줘....무적기까지 안바라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