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개선안

2가지 컨셉이 존재하는캡틴입니다. 소환사 컨셉과 총잡이 컨셉
둘다 좋은 컨셉이라 생각하지만 좀 중구난방한 느낌이듭니다.
그래서 개편됬음 좋겟는 부분입니다.

0차
모든 모험가 해적 공통- 스탠스 100%

수영의 달인
컨셉은 매우 좋다고 생각하지만 옛날처럼 물속에 있으면 데미지들어오는게 패치가되어 삭제되었습니다. 
이 부분에대해 좀더 실용적으로 바뀌면 좋겠습니다.

1차
옥토푸시 
더블점프 사용시나오는 문어가 캡틴의 컨셉을 방해합니다. 



2차
서먼 크루/어셈블 크루
캡틴의 컨셉의 근간이 되는 스킬입니다. 스킬 사용시 4명의 선원중 랜덤하게
2명이 소환되는 스킬입니다. 
소환수로 취급하지만 이동속가 너무 느려 캐릭터를 따라오지못하기에 이동속도 향상이 필요합니다.

건 부스터
공속증가 스킬입니다. 타직업처럼 패시브화 되겟죠?

3차
옥타 쿼터덱
이 스킬도 문어 및 소환수 스킬입니다. 30초 지속에 쿨타임 10초인 스킬이지만 
캡틴의 소환수중 높은 딜비중을 차지하는 배틀쉽 봄버의 지속시간 1분에 같이 맞췄으면 합니다.

4차
배틀쉽 봄버
캡틴의 딜 비중 중 사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스킬입니다만 한번 설치하면 설치한 방향대로만 공격을합니다.
이에대해 컨티뉴얼 에이밍에 맞은 적(호밍된 적)을 우선으로 타겟설정및 방향전환이 필요합니다.

퀵 드로우 
사용시 다음에사용하는 스킬의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는 스킬이지만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공격시 8%확률로 활성화 
되기 때문에 운으로 작용하는 요소가 큽니다. 이를 데미지를 상시 사용가능으로 바뀌어야 합니다.

전함 노틸러스
광역기입니다. 스킬사용시 재사용 대기시간동안 캡틴 디그니티의 최종데미지 증가시켜줍니다.
이를 캡틴 디그니티 한정에서 최종데미지 증가로 변경

하이퍼
래피드 파이어 애드레인지
래피드 파이어의 사거리를 증가시키는 스킬입니다. 기본으로 최대사거리로 변경

스트레인지봄
대형 폭탄을 투하하는 스킬입니다. 캡틴의 컨셉과 많이 동떨어져 있을 뿐더러 실용성도 거의 없는 스킬입니다.
그리고 지형끝에서 사용할시 데미지가 안들어갑니다. 개선이 시급합니다

언위어링 넥타
사용시 체력을 회복하고 2분동안 피격데미지가 감소하는 2분 쿨타임의 스킬입니다. 
실상 2분짜리 파워엘릭서로 쓰고있습니다. 

5차
캡틴 디그니티 강화, 래피드 파이어 강화 (20레벨시 크리티컬 확률 5%가 증가합니다.)
대부분 크리티컬확률은 90%이상 맞추기 때문에 불필요한 옵션이라 생각합니다. 대신 타겟수증가등 다른방향으로 
변경이 필요합니다.

헤드샷 강화(20레벨시 일반 몬스터 데미지증가)
대부분 보스전에서 쓰기에 변경이 필요합니다. 

데드아이 
데드아이가 쿨타임 다 돌았을시 바로 써지는 것이 아니고 조금 더있다가 스킬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이는 오류라고 생각되며 하루빨리 고쳐져야합니다. 

불릿파티
준 극딜및 사냥에서 자주 쓰입니다. 허나 불릿파티를 최대 시간까지 쓰려면 공격키를 눌러야하는데 몹시 불편합니다.
보스에서 공격키 연타때문에 손도 꼬이고 빌드도 힘들어집니다. 하루빨리 개선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로디드 다이스
제발 3번 없애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