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엔
2022-01-19 06:19
조회: 536
추천: 3
밸패소감 및 개인적으로 필요하다고 느끼는 개선점밸패소감
에르다노바 2분 : ㄹㅇ 갓패치라 생각함 전직업이 받은 패치지만 엔버는 특히 딜링에 여러 제약이따르는 캐릭터라 더 체감이 클거라 생각함니다 윗점 : 제가 테섭을 아직 안해봐서 트점이랑 자유롭게 연계되는지를 잘 모르겠네요 되면 좋은거고 아니면 루시드 소환수정도 말고 의미가 있을지... 레조넌스 무적 : 텍스트로만 봤을땐 괜찮은데? 싶었는데 스킬종료시 후딜 얘기를 들으니 확실히 좀 아쉽긴 하네요 개인적으론 애초에 트리니티가 멀쩡했으면 추가적인 무적기가 필요했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런 땜빵식 패치보단 트리니티를 좀 더 확실하게 고쳐줬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나중에 해방퀘 루시드같은걸 생각하면 있어서 나쁠건 없다..? 라는생각입니당 트리니티 : 개인적으로 키다운은 정말 의미없는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보스와의 거리/앞뒤조절때문에 점샷도 자주하고 스우같은 템포가 빠른 보스에선 1타에서 끊을지 끝까지 칠지 판단을 해야하다보니 키다운이 가능하다 해도 저는 끊어칠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필요하다고 느끼는 패치는 1타에서 끊는게 가능한것처럼 1 2 3타 모두 자유롭게 끊을수 있도록 해주는 패치입니다 만약 여기에 더듄검 운석이 스우처럼 예고되고 떨어지는 패치가 추가로 이루어진다면 선입력을 뇌지컬로 극복할 수 있게 되고 더 재밌는 캐릭터가 되지않을까 싶네용 -------- 개선 필요하다고 느끼는 점들 시커 체력많은몹 우선타겟 : 진힐라 처음 가봤을때 잡몹 시체에 시커 박히는거보고 진짜 멍때렸습니다 아니 이름부터 '소울'시커인데 시체에 박히는 스킬꼬라지 수준;;; 이번에 불독 도퍼였나...? 보스우선타겟해주는거보고 당연히 해줄줄 알았는데 이걸 안해주는건 좀 너무한거같아용 트리니티 타겟수 2로 증가 : 요즘 가뜩이나 2/4분쿨 직업 손해보는점이 많다고 생각하는데 2분팟의 희망 분혼격참이랑 시너지가 최악인건 진짜 하루빨리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에서 언급한 시커분산 문제도 분혼과의 역시너지에 기여하기도 하구요 그여축 확률적 6번쿨초 대신 확정적 3번쿨초 : 요즘 극딜주기관련 논쟁에 끊임없이 언급되는(솔직히 인벤 검색해보면 엔버 직업자체보다 엔버링크가 더 많이 언급되는듯...ㅎㅎ) 엔버링크도 엔버의 극딜주기 2분과 안맞는거 좀 어이없는듯 개인적으론 요즘 성능의 저열함으로 욕먹는 그여축을 이런식으로 바꿔주면 30초 극딜 내내 엔버링크를 확실하게 가져갈 수 있고 이렇게 엔버링크를 이어서 써도 엔버의 극딜주기인 2분에 여전히 맞출수 있기 때문에 좋을 것 같아요 스포트 3중첩 의존도 완화 : 메이플에 이론상 딜에 근접하게 못뽑는 직업은 정말 많지만 그 못뽑는 이유가 운(보스패턴, 맵패턴 등)에 크게 의존하는 직업은 몇 없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론 스포트가 켜져만있으면 최종뎀 9퍼를 기본으로 주고 중첩당 추가적으로 3퍼를 제공하면 좋을것같아요 소울시커 잔류시간 1초만이라도 증가 : 윌 3페하면 그냥 화만남 이제 사출기사냥 막히는 세르니움 접근성도 좋아졌는데 이정돈 해주면 안되나...싶어용 페투 가동률 100%로 변경, 퍼밀리어 브레스 즉발스킬로 변경, 소울익절트/엔버링크 시전딜레이 감소 : 그냥 "해줘" 개인적으로 저는 지금 본섭기준 이론상의 딜에는 큰 불만은 없고 최종뎀도 주면 물론 절하고 받겠지만 우선 이론상의 딜에 근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러한 측면에서 전반적으로 바인드 제외하고는 실전딜에 유의미한 패치가 거의 없었다고 생각해서 아쉽습니당... 모바일로 글은 첨써봐서 가독성이 안좋아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즘 엔버 접는분들이 많아서 안타깝네요 남아계시는분들은 그래도 다들 힘내봅시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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